미디어 선교사 양요열의 모바일 기도편지_1st

미디어선교사, 양요열입니다.

샬롬~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동역자님의 삶과 가정안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새해에도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요즘 날씨를 보면춥고 더움의 반복에 있어서 지금이 겨울인지 가을인지 때론 헷갈릴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동역자님도 건강 더욱 유의하셔서 힘차게 새해를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사역동역자 개발, 하나님의 은혜

사역동역자 개발훈련(DMPD)을 통하여 하나님은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지금껏 캠퍼스 사역과 교회사역을 하면서 저에게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었습니다. 그 은혜 없이 사역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진정으로 하나님을 신뢰한다는 마음은 없었습니다. 하나님을 신뢰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훈련의 처음 시작에는 저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해보려 발버둥쳤습니다. 조금 되는 듯하나 곧 좌절과 절망이 밀려왔습니다. 고통의 시간에서 하나님은 저를 만나주셨습니다. ‘ 나는 정말 연약한 존재이고, 나에게는 아무런 소망이 없다. 오직 하나님만이 내 인생의 주인이시며 모든 만물의 통치자이시구나 ’ 라는 것을 몸소 깨닫게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들었던 생각은 하나님을 신뢰하는 법을 연습하는 시간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저는 그것을 ‘신뢰라는 연습장의 첫글씨를 적는다’ 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많은 동역자를 만나면서 저의 안일함과 게으름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렇게 이정도만 적당히 사역하면 되겠지’ 했었던 마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와 동역을 결심한 분들의 마음은 달랐습니다. 그 분들은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사용하는 마음으로 헌신하고 섬겨주셨습니다. 이분들의 섬김과 헌신때문에라도 성실하고 최선을 다해 간사의 삶을 살아가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역일정

1.사역동역자개발(DMPD) : ~2016.1.17

2. 가상공간주도운동(VLM팀) 전지훈련 및 전략회의 : 2016.1.11~13(월~수)

3.신입간사훈련(GCTC) : 2016.1.17~2016.8월


기도해주세요!

  1. 아직 신입간사훈련 입소요건이 충족되지않아 훈련받을수 있는지의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많은 분들과 동역을 이루어 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마가복음 8:34과 같이 성령충만함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충성된 일꾼이 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신입간사 훈련 준비와 교회사역 그리고 개인적인 삶 가운데 지혜롭게 시간을 사용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마가복음 8:34*

무리와 제자들을 불러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함께할 사역동역자를 기다립니다.

기도와 재정으로 이 사역을 함께할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동역자님 주변에 이 사역 함께할수 있는 분들이 생각나신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함께 선교에 동참할 수 있는 특권을 드리고 싶습니다.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