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Google, Intel, Twitter 에서는 Node.js를 어떻게 사용하는가

모바일 플랫폼, 클라우드, 컨테이너.. 그들이 왜 프로젝트에 기여하하고 있는가?

(위 글을 읽고 옮겨보려 하고 있습니다. 전문 번역은 아니기에 저자의 허락은 구하지 않았는데 문제가 된다면 내리겠습니다)

구글 인텔 트위터와 같은 기업에서 어떻게 node.js 를 사용하지 궁금하다면 아래 유투브 채널을 보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리스트를 보니 2016년부터 몇달에 한번씩 방송이 게시되고 있었다. 최근에는 6월에 업데이트가 되었다. 그 방송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쓴 것이었다.

Node.js and Intel

Monica Ene-Pietrosanu 라는 인텔 소프트웨어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디텍터와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모니카가 공유한 내용은 그녀의 팀이 스크립트 언어를 이용하여 인텔의 멀티 프로세서 시장의 니즈를 이해하는데 주요 포커스를 두고 있다는 것이다.

그녀의 팀은 그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들과 구체적인 장애들 그리고 그것을 해결하는 프로세스를 연결하고 있다. 이 대화에서 그녀는 프론트와 백엔드에서 tool 로서의 node.js의 성장에 대해서 설명한다. 또한 node.js 가 어떻게 그녀의 회사의 생산성에 도움을 주고 있는지 설명한다.

full interview about Intel and Node.js here

Node.js and Google

이 대화에서 Myles Borins(구글에서 node.js 를 지지하는 개발자) 는 왜 기업들이 node.js 를 선택했는지, 그리고 역으로 뭐 때문에 몇몇 기업이 그 플랫폼을 적용하지 못하는지를 공유한다. Myles는 node.js의 전체 디자인에 대한 인사이트와 개방성이 항상 명확함을 주지는 않는다는 내용(맞나요?), 서비스, apis, 어플리케이션 구축에 대한 방법을 알려 주었다.

또한 node.js 의 다양한 use cases 와 Virtual Machines, App Engine environments 그리고 Google Clod Functions와 같은 Google’s compute services 들에 대한 정보도 주었다.

full interview here

Node.js and Twitter

지난 4월 Twitter Lite 가 출시 되었다. 인터넷 환경이 좋지 않은 지역을 위함이다. 이 대화에 James Bellenger, Nicolas Gallagher, Ethan Schlienker (Twitter Lite Team) 이 함께하여 node.js 적용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주 내용은 application’s entire build, test and delivery pipeline 에 어떻게 node.js 를 적용하였는지이다.

Listen to the full interview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