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4월 2주차 프릭스빗(PrixBit) 업데이트

여러분과 함께 달리는 거래소 프릭스빗(PrixBit)입니다.

4월 2주차 프릭스빗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피콜로 리서치 파트너십 체결

프릭스빗은 2017년 설립되어 글로벌 최대 금융정보 플랫폼인 블룸버그와 최초로 파트너십을 맺은 암호화폐 분석 센터인 피콜로 리서치(Picolo Research)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피콜로 리서치는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리서치센터로, 초기단계의 블록체인 기업에 대한 실사(Due Diligence)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의 글로벌 터미널을 중심으로 현재 56개국 수만명의 독자들에게 블록체인 회사와 ICO에 대해 중립적이고 투명한 관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릭스빗과 피콜로리서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대한 한국 컨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것을 시작으로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데이터 분석 및 실사를 통해 건전한 생태계와 투자환경을 조성하는데 협력할 것입니다.

피콜로 리서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icoloresearch.com을 참조하세요.


Deconomy 2019 참여

프릭스빗은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두번째 디코노미 2019 (Deconomy 2019)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디코노미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들과 더 활발하게 교류를 하기 위해 모든 공식 및 관련 행사들에 참여하여 세계 각국의 블록체인 인사들에게 프릭스빗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파트너십 물색과 우량 프로젝트 선점에 집중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프릭스빗을 ‘완판 거래소’, ‘재밌는 마케팅’으로 기억하고 있었으며, 좀 더 자세한 소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글로벌 관점에서는 국내 시장에 큰 관심을 가지고 국내 진출을 꾀하려는 움직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들 중 몇몇과는 이미 협업에 관련된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부적인 내용이 결정되면 추후에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프릭스빗 마케팅 Journey

네이버 포털 ‘프릭스빗’ 검색어 볼륨 추이

사전교환 일정에 맞춰 1월부터 본격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커뮤니티 게시물 및 조회수에 비례하여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프릭스빗의 이름이 퍼지면서 카카오톡 공식방 신고를 통한 방폭시도, 광고게시물 도배, 텔레그램방 선정적 게시물을 게시 등 악의적인 세력의 견제도 많았지만 커뮤니티 여러분들의 지지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사전교환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프릭스빗의 2019년 1분기 마케팅 활동 결산입니다.

  1. The 1st PrixBit Circuit

프릭스빗 사전교환을 앞둔 지난 2월에는 커뮤니티 여러분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 발표를 통해서 기존의 거래소들과는 차별화된 프릭스빗만의 채굴모델과 비즈니스 계획, 탄탄한 국내외 네트워크를 선보여드렸습니다. 제 1회 프릭스빗 서킷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2. 커뮤니티마이닝

많은 분들이 프릭스빗의 커뮤니티 마이닝 이벤트에 참여하여 네이버 블로그, 코인판, 코박, 비트맨, 뽐뿌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프릭스빗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들 플랫폼에서 대략 3,000건의 게시물이 확인되었고 총 누적 80만 뷰를 달성하였습니다.

PrixBit

“Taking it to the next level”
Visit our web here: https://prixbit.com/
Follow us on Twitter:
https://twitter.com/PrixBit
Follow us on NAVER:
https://blog.naver.com/prixbit
(EN) Telegram :
https://t.me/PRIXBIT
(KR) Telegram :
https://t.me/Prixbit_KR
(KR) KakaoTalk :
https://open.kakao.com/o/giwwtcc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