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랩스 모회사, 아시아태평양 우수기업상 수상!


반갑습니다!
자동차 데이터 이코노미를 만드는
세계 최초 자동차 리버스 ICO, AMO팀입니다.

아모랩스의 모회사인 펜타시큐리티가 아시아 태평양 ICT 부문에서 우수기업(ASOCIO ICT Company)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2018 ASOCIO Outstanding ICT Company Award Trophy

ASOCIO(Asian-Oceanian Computing Industry Organization)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4개국이 가입한 국제 ICT 단체입니다. 1984년부터 현재까지 25년 간 매년 글로벌 회담을 개최하여 우수 기업을 선정합니다.

ASOCIO의 우수 기업 선정 기준은 ICT 분야에서 기존과 다른 사업 방식을 전개하거나, 기존에 없는 제품 혹은 기술로 글로벌 혁신을 이끌어낸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출처: 지디넷코리아 2018년11월16일 기사

이번 수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아모랩스의 모회사인 펜타시큐리티가 제품과 기술 및 비즈니스 모델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반에 걸친 펜타시큐리티의 호평과 영향력은 향후 아모랩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튼튼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아모랩스의 모회사 펜타시큐리티는 2016년에 Frost&Sullivan에서 아시아 태평양 최고 보안 기업으로 선정된 이후로 현재까지 꾸준히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펜타시큐리티와 아모랩스를 더 많이 응원해주세요.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아모랩스는 자동차 데이터 이코노미를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아모랩스의 거래소 상장 및 모든 AMO 관련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텔레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 구독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