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 CA, 런칭과 함께 MS 협업!


여러분 반갑습니다 :)
세계 최초 자동차 리버스 ICO, AMO팀입니다.

드디어 AMO CA가 출시되었습니다! 유후!

AMO CA는 다양한 IoT 기기가 안전하게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인증서를 발급하고 관리하는 똑똑한 서비스입니다. 기기가 서로 데이터를 주고 받는 다는건 다른 말로 서로 통신한다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안전한 통신을 위해서는 먼저 통신할 대상이 문제가 없는지, 신뢰할 수 있는 상대인지를 확인하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이렇게 AMO CA가 발급하는 인증서를 통해 IoT기기들이 안전한 통신을 할 수 있어요!

이번에 베타버전으로 출시된 AMO CA는 IoT기기로 연결되어 가는 사회에 꼭 필요한 X.509라는 공통 규격 인증서를 발급하고 관리합니다. X.509는 인증서 중에 가장 광범위한 범위를 포함하는 인증서로 추후 AMO Data Collector에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데이터가 오고 가는 AMO Market에서 안전한 통신과 데이터 전송을 책임지는 든든한 친구가 될 거에요!

AMO CA에 대해 더 중요한 내용이 있는데요 (두근두근!)

인증서를 발급하는 곳은 다양하지만, IoT기기에도 적용되는 인증서는 AMO CA가 처음이라는 사실!

또 더 중요한 내용(두구두구두구)

AMO CA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으로 개발되었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 Azure에서 인증서가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집에 있는 IoT 냉장고를 MS Azure의 IoT Hub라는 메뉴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연동되는 AMO CA의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MS Azure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IoT인증서는 우리가 최초랍니다.

AMO CA는 이번에 개발한 X.509라는 인증서 외에도 추후 차량 간 무선 통신에 사용되는 ISO 15118와 IEEE1609.2 라는 인증서도 지원할 예정이에요. 또한 MS와의 협업 또한 계속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

AMO CA의 더 많은 발전과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기대해주세요. AMO CA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인증서라는 개념이 낯선 분들을 위해 AMO CA를 쉽게 설명해주는 튜토리얼 동영상도 있습니다.

https://vimeo.com/297836959


AMO CA에 대한 기사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경제TV
 - 헤럴드경제
 - 스포츠조선
 - 비즈트리뷴
 - KNS뉴스통신


거래소 상장 및 모든 AMO 관련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텔레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 구독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