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O팀, EVS31 & EVTec 2018 참석!


사랑하는 AMO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AMO팀입니다.

AMO팀과 모회사인 펜타시큐리티와 함께 일본 고베에서 열린 국제전기자동차심포지엄에 참석했습니다. 이 심포지엄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입니다. 일본의 경제산업성, 국토교통성, 환경성이 동시 후원하고, 참여하는 업체도 200개가 넘으며, 올해로 거의 50년 째 열리는 행사라고 합니다. (50년 전부터 전기 자동차에 대한 국제 심포지엄이 있었다니 정말 대단하죠^^?)

AMO팀과 모회사인 펜타시큐리티도 이 심포지엄에서 AutoCrypt 기술 전시를 했습니다! AutoCrypt는 국내최초로 출시된 자동차 보안 솔루션으로 자동차 웹방화벽, 자동차 사용자 인증, 자동차 데이터 암호화 및 암호화 키관리 등을 하는 똑똑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AMO Market에서 거래되는 자동차 데이터의 보안을 책임지는 친구이기도 합니다!

AutoCrypt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실 2007년 출시 이후로 올해로 만 11년 째 꾸준히 개발되고 발전하고 있는 AutoCrypt는 전세계 자동차 보안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

기술 전시 외에도 EVTec라는 국제 회의에도 참석하여 배터리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및 연료 전지 자동차(FCV) 등에 대한 최신 이슈를 논의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일본 내 다양한 자동차 제조사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들과 활발한 미팅을 가졌습니다. 미팅 내용에 대해서는 공개할 수 없지만 AutoCrypt 기술이 자동차 업계에서 많은 관심과 인정을 받고 있다는 데 자부심을 가졌던 시간이었습니다.

AMO팀은 또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저희는 AMO여러분들의 응원을 먹고 삽니다.


거래소 상장 및 모든 AMO 관련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텔레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소셜미디어 채널 구독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