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해외안전놀이터 ##카톡 ASSUUU## 멀티 안전놀이터추천드려요 ^^

안전놀이터 개그우먼 송은이가 ‘미투 폭로’로 지난 4월 방송에서 하차한 김생민을 언급했다. 송은이는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인기 개그우먼이자 CEO로 살아가는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안전놀이터추천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촬영을 가는 길에도 계약서를 검토하고 끊임없이 업무 관련 통화를 주고받았다. 안전놀이터 매니저 박중훈씨는 “사업가로서의 개인 일정과 연예인으로서의 해외안전놀이터추천 방송 일정이 겹치는 등 일정 조정에 어려움이 있다”며 송은이의 바쁜 삶을 설명했다.

이날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송은이는 패널들과의 대화에서 “사업을 하다 보니까 의도치 않게 예상하지 못했던 안전놀이터처럼 어려운 일이 생기더라”는 말로 운을 뗐다. 
 
그러자 전현무는 “어떤?”이라고 물어봤고, 송은이는 “‘김생민의 영수증’ 같은 일”이라고 말했다. 김생민은 10년 전 노래방에서 안전놀이터 방송 스태프를 성추행했다는 폭로가 불거지면서 인기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등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는 이어 “리스크를 생각하고 일에 임하지만 한 편으로 안전놀이터추천을 놓치는 상황이 있다. 아직까지도 어렵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안전놀이터추천

송은이는 자신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송은이와 김숙의 비밀보장’ 흥행과 함께 콘텐트 회사 ‘비보랩’를 차렸다. 김생민에게 제2의 전성기를 안겨준 ‘김생민의 영수증’도 이곳에서 기획하고 안전놀이터와 함께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