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사이트 룰렛 하는 법과 기본 규칙 및 용어

에볼루션 사이트 룰렛 하는 법과 기본 규칙 및 용어

Baccaraevolution
2 min readMar 7, 2024

에볼루션 사이트 룰렛은 휠이 회전하는 라운드 테이블과 그 위에 있는 작은 공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아래는 룰렛을 하는 법과 기본적인 규칙 및 용어에 대한 설명입니다:

베팅: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베팅을 진행합니다. 베팅은 다양한 옵션에 걸 수 있습니다.

룰렛 휠:
휠은 미국식 룰렛이면 0과 00이 포함된 38개의 포켓이 있고, 유럽식 룰렛이면 0만 있는 37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이 휠이 회전합니다.

디바이스:
디바이스는 공을 회전하는 장치입니다. 디바이스가 회전하면서 공이 휠 위를 돌아 다양한 포켓에 떨어집니다.

포켓:
룰렛 휠에 있는 각각의 칸을 포켓이라고 합니다. 각 포켓은 번호와 색상(레드 또는 블랙)으로 구별됩니다.

인사이드 베팅:
인사이드 베팅은 더 높은 배당률을 제공하지만, 당첨 확률이 낮은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번호에 베팅하거나 번호들 사이의 라인에 베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아웃사이드 베팅:
아웃사이드 베팅은 더 낮은 배당률을 가지지만, 당첨 확률이 높은 베팅입니다. 예를 들어, 레드나 블랙, 홀수나 짝수에 베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스트레이트 베팅:
특정 번호에 직접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17에 베팅하는 것은 스트레이트 베팅입니다.

스플릿 베팅:
두 개의 번호 사이의 라인에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17과 20 사이의 라인에 베팅하는 것은 스플릿 베팅입니다.

컬럼 베팅:
표에 있는 수직 열 중 하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열에 베팅하는 것은 컬럼 베팅입니다.

컬러 베팅:
레드나 블랙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짝/홀 베팅:
공이 떨어지는 숫자가 짝수 또는 홀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제로:
유럽식 룰렛에서만 나타나는 포켓입니다. 이 포켓에 공이 떨어지면 인사이드 베팅에서는 모든 베팅이 집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용어와 규칙을 숙지하면 에볼루션 사이트 룰렛 게임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마다 다소 다른 베팅 옵션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규칙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ttps://baccaraevolution.blogspot.com/2024/03/blog-post_6.html

--

--

Baccaraevolution
0 Followers

baccaraevolution.com Baccarat Evolution - The NO.1 site, offering Evolution and Live . Start using the fast and safe Baccarat Evolution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