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작업을 멈추지 마세요.


당신의 모든 모험은 생산적이에요. 창조하는 것을 유지하세요. 아마 당신은 누군가를 위해서 돈을 받고 일할 수도 있고, 혹은 당신 자신을 위해서 일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그것이 프리랜서 일이라면 당신의 노력 대가로 돈을 벌 수 있죠. 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다른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해서 시간을 투자할 수 있어요. 공모전, 자신을 위한 프로젝트, 어떠한 것이라도 좋습니다.

디자이너분들, 디자인은 탐험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만약 마감일이 다가온다면 이러한 말이 너무 이상적이게도 들릴 수 있지만, 할 수만 있다면 기억하세요. 디자인은 탐험이라는 것을요. 여유가 된다면 다른 분야의 디자인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계획을 세워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론 창의력은 제한된 것에서 나오기도 해요. 어떤 문제를 푼다는 것은 정량화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과정이에요. 당신이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은, 당신이 과정을 마쳤다는 것을 의미하죠. 즉 창조한 것이에요. 이것은 성공과 실패를 측정할 수 있는 객관적인 방법이기도 해요. 하지만 탐험을 계속하세요. 모든 것에 열려 있다는 것은 좋은 생각을 위한 시작점이에요. 체계적인 것과 가벼운 것 두 가지를 똑같이 탐험해 보세요. 가정해 보세요. 당신의 멋진 생각을 직장에서 실현할 때와 당신이 그림 그리고 있을 때를요.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창의적인 과정이 강력한 기회가 될 거에요. 그러다가 이 두 가지가 서로 합쳐질 수도 있을 거예요.

유명하고 존경받는 건축가인 스티븐 홀은 그의 잘 알려진 수채화를 그의 건축에 적용했어요. 그림은 그의 탐험에서 중요한 요소이었어요. 그것은 물리적, 실용적으로 그의 빌딩에 적용되었죠. 그의 과정에 관해서 그는 이렇게 말했어요. “이것의 시작은 즐거움이었어요. 그리고 그것에 영감을 받았죠. 내 피같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눈을 떴는데, 그 날은 예측할 수 없는 새로운 날이었어요. 동경하고, 채울 수 없는 그런 날이요.”

English Version Click Here 

K/REATE is the professional association for art founded by members of the Korean who are working in Creative fields. We are based on Seoul, London and New York. Our members are Artists, Designers, Dancers, Musicians and so on. Regardless of these awesome back grounds, we will think and suggest creative solutions for social issues and help our students in the name of K/REATE.

Follow us through: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