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15일. 드디어 angular 2 beta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안정화가 되었으니 새롭게 무엇인가를 준비한다면 angular2 버전을 사용 할 때가 된것 같네요. :) 하지만 아직까지 많은 애플리케이션이 angular1으로 작성되어있습니다…
angular를 처음 접한지도 이제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습니다. 잘(?) 써야지 하면서도 아직 디테일한 부분에선 버벅거리고, 항상 API Docs를 뒤적이고 있네요. :)오늘 올리는 글은 전반적으로 angular 1.x 성능향상(얼마전 GDG Korea WebTech에서 하는 angular 2…
angular를 처음 접한지도 이제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습니다. 잘(?) 써야지 하면서도 아직 디테일한 부분에선 버벅거리고, 항상 API Docs를 뒤적이고 있네요. :)
오늘 올리는 글은 전반적으로 angular 1.x 성능향상(얼마전 GDG Korea WebTech에서 하는 angular 2…
예전에 Bower에 대해서 들어는 보았지만, 이를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프로젝트도 아니였고, 벌써 세팅 되어있는 package들을 아까운(?) 시간을 투자해서 새로이 관리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는 핑계를 대 봅니다.:)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거나, 여기저기에서 가끔씩 소스코드를 보여주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하시나요?보여줄 snippet을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 넣거나, intelliJ에서 작성한 코드를 이쁘게 캡쳐해 필요한 부분만 크롭 후 이미지를 붙일수도 있습니다.한 두 번, 빨리 작성해야 한다면야 이런방법도 좋지만, 지속적으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거나, 여기저기에서 가끔씩 소스코드를 보여주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하시나요?
보여줄 snippet을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 넣거나, intelliJ에서 작성한 코드를 이쁘게 캡쳐해 필요한 부분만 크롭 후 이미지를 붙일수도 있습니다.
한 두 번, 빨리 작성해야 한다면야 이런방법도 좋지만, 지속적으로…
git을 사용하다보면 commit을 할 일들이 많다. commit을 한지 채 1분도 되지않아, 깜빡했던 파일을 add하거나 rm했는데 또 commit을하는 일은 여간 번거롭고, 불필요한 로그를 쌓는다는 생각이 들때가 많다. git에서는 이러한 사용상의 문제를 미리 파악(?)하고, 마지막으로 commit 한 내용을 쉽게 수정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