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E의 기업 철학

우리는 왜 DGE를 세우고 블록체인이라는 새로운 생태계에 뛰어들었을까요?

인간의 욕구는 다층적입니다. 단순히 의식주가 해결된다고 해서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것은 아니지요.

우리는 블록체인기술을 이용해 인류의 행복에 이바지 하고 싶었습니다.

자, 기본적인 의식주가 해결된 인간은 그 다음 어떤 니즈를 갖게 될까요? 안정적인 부의 저장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인 자산은 금입니다. 그래서 DGE의 첫번째 프로젝트가 TMTG가 된 것이지요. TMTG는 실물금을 디지털로 보유할 수 있게 함으로서 안전자산보유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줍니다.

이제 이 사람에게는 상위 욕구가 생깁니다. 바로 오래, 건강하게 사는 것이지요. 현대사회는 압도적으로 늘어난 수명을 영위할 수 있지만 건강하지 못한 삶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저희의 두번째 프로젝트는 건강한 수명연장을 위한 LBXC토큰이 되었습니다. LBXC는 줄기세포기술을 이용해 미용목적의 치료는 물론, 생명연장을 위한 최상의 의료서비스에 가장 먼저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LBXC가 사용될 제주 및 일본 센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세포를 조금이라도 젊은 시기에 10~20년 뱅킹 해놓을 수 있고 각각의 개인에게 최적화 된 건강 검진을 통해 필요한 부위 및 건강관리를 위한 최상의 마스터 플랜을 제공 받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인류는 부의 안정적인 저장이라는 욕구와, 상위욕구인 건강한 삶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켰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이 여행의 종착지는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문화의 향유가 종착지입니다. 정신을 풍요롭게 하고 사유의 즐거움을 통해 행복에 다다르게 하는 DGE의 세번째 프로젝트 Next토큰은 전반적 엔터테인먼트 문화에 접근은 물론, 최상위층의 문화향유를 가능하게 해 주는 암호화폐입니다.

인류는 이제 쉽고 안전하게 부를 소유하고, 건강한 삶을 영유하며 행복한 문화생활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DGE의 꿈의 여정은 이제 마지막 하나가 남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다시 인간으로의 회귀’입니다. ‘블록체인은 오로지 인간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 라는 DGE의 철학은 인간을 위한 재단 설립으로 꽃을 피웁니다. DGE는 최종적으로 모든 인류의 건강과 행복, 복지를 위한 재단을 설립할 것입니다. 회사의 수익을 최대한 많은 인류와 함께 나눌 때 비로소 DGE의 창업철학이 완성될 것입니다.

사람을 위한, 사람안에서 존재하는 블록체인, 그것이 DGE가 나아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Blockchain Within People

#DGE #TMTG #LBXC #BlockchainWithin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