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요알바 http://156.bamsuny.com

나가요알바 http://156.bamsuny.com

안녕하세요. 나가요알바 여대생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 현재 일하고 있는 카페의 조금 이상한 시스템에 대해 의문이 있어서요. 
저는 유명 저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나가요알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면접 볼 때부터 사장님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여러 군데 연락이 왔음에도 이곳을 선택하게됐습니다. 처음 면접 볼때는 나가요알바 시급은 최저로 이야기된 거 말고는 임금에 대한 이야기를 미리 나누지 않았었는데 첫 출근하고 나니 절 교육시켜줬던 분이 4시간 이상 근무시 휴게시간 30분을 빼고 근무일지를 적으라는 겁니다. 30분은 커녕 십분도 쉬지 못했는데 말이죠. 이게 말이 삼십분이지.. 합쳐지면 적은 돈이 아니잖아요. 나가요알바 근데 이상하게 여기 알바생들 모두 크게 불만이 없고 그러려니 하는겁니다. 저도 첫 월급받고 말씀 드리려고 맘 굳게 먹었다가도 나가요알바 사장님이 너무 순하시고 서글서글 성격이 좋으시고 하다보니 말문이 쉽게 트이지가 않아요. 다른 친구들은 상황 보고 손님 없을 때 돌아가면서 쉬기도 한다는데 제가 일하는 시간대에는 내내 바빠서 숨고를 여유도 없어서 그러지도 못하고 나가요알바 그리고 대충 상황 보고 쉬는 건 쉬는 게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밖에 나가서 쉬는 것도 아니고 그냥 창고에 앉아있는정도? 나가요알바 그마저도 바쁘면 바로 튀어나와야하고.. 저 말고도 이런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혹시 있으신가요? 나가요알바 사장님께 좋게 말씀드리고 싶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Like what you read? Give 밤알바 http://bamsuni.com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