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을 만나야 하는 10 가지 이유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이상적인 배우자인 이유는 그들이 더 사교적이고 남을 잘 보살피기 때문이라는 연구결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가진 다른 훌륭한 특징들도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을 만나야 하는 10 가지 이유’를 통해 알아볼까요?

1. 사교적이다

반려견은 사람들과 함께 놀고 새로운 것을 탐험하는 것을 즐깁니다. 이런 이유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은 더 사교적이고 함께 지내기에 수월한 사람들입니다. 공원에서 다른 강아지들과 놀이시간을 갖게 해준다던지, 이웃 강아지를 봐준다던지, 개의 출입을 허용하는 식당에 반려견을 데리고 간다던지 하는 이 모든 것이 기본적으로 그들이 더 사교적이고 주위 사람들과 관계형성을 잘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활동적이다

반려견을 키우면 새벽에 산책이나 조깅을 해야될 때가 있습니다. 하기 싫어도 어쩔수 없죠. 자기만 바라보고 있는 반려견을 외면할 수 없으니까요. 이것이 반려견과 살아가는 사람의 생활입니다. 그래서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은 반려견을 위해 몸을 움직이고 의무를 다하는데 적극적입니다.

3. 양심적이다

연구를 통해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더 높은 목표를 추구하고 해야 할 일을 완수함에 있어 높은 자제력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주변 상황 판단력이 높고 매우 믿을만한 사람이라는 뜻이죠.

4. 책임감있다

반려견을 키우려면 인내심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동료와 저녁에 시간을 보내려고 해도 반려견의 상황을 먼저 고려해야 하죠. 나 말고 다른 대상의 상황을 우선시 하는 것을 오랫동안 익혀왔다는 것은 훌륭한 특성이죠.

5. 재미있다

개들은 사교적이고 재미있는 동물입니다. 반려견이 놀아달라고 할 때 무시하기 힘들죠. 개들은 아주 괴팍한 사람한테서도 재미있는 점을 끄집어 낼 줄 아는 능력을 가지고 있죠.

6. 용서한다

반려견을 키워본 사람이면 항상 사고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놓은 집을 뒤치다꺼리 하는게 힘들다고 해도 내 반려견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란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기꺼이 수고를 감수하고 사고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는 방법을 배운 사람들이죠.

7. 충실하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자기 반려견이 자기에게 보이는 충성심에 감동받는 때가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자기가 받은 감동을 다른 친구, 가족, 배우자에게도 주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8. 느긋하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그저 반려견이 살아있는 것만으로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죠.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도 느긋하게 기다리거나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끼는 것을 잘 알죠.

9. 인생을 즐긴다

개들은 순간을 만끽하며 삽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은 순간을 즐기는 개를 보면서 이 점을 닮고 싶어하고 또 남과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불안과 스트레스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인생을 매일매일 행복하게 즐기고 사는 법을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10. 좋은 동반자이다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 대다수가 반려견과의 관계에서 편안함을 느낍니다. 삶이 오픈되어있고 기꺼이 공유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죠. 이런 개방성은 반려자의 덕목중에 중요한 점이죠.

글/이미지 출처: http://dailynewsdig.com/10-reasons-why-you-should-date-a-dog-owner/

헤이마일로 프리미엄 사료, 간식, 영양제 및 악세사리 보러가기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