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선교사 황인수의 기도편지

샬롬, 사랑하는 동역자님 ! 
캠퍼스 선교사 황인수 기도편지로 소식 전해드립니다 :-)
사랑하는 가족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과 기쁨 가득한 추석 명절.
가족과 함께 주님과 함께 즐거운 추석되시길 소망합니다.

GCTC 수료 및 전임간사 발령

  • 우리 “함께” 걸어온 길

지난 8월 27일, 2015년 11월 부터 2016년 8월까지 
약 10개월간의 전임간사 훈련이 끝나고 수료했습니다.
11월 모금 훈련부터 3월 정식훈련 입소, 캠퍼스 훈련, A6훈련 등
크고 작은 훈련의 기간동안 지켜봐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과 감사를 배우는 시간

GCTC 훈련을 통해 저는 크게 두가지를 배울수 있었습니다.
먼저는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여러 조건과 환경을 보고 제 자신을 봤을 때, “ 나는 정말 하나님이 부르신 것일까?” 에대한 질문은 항상 제 머릿속을 떠다녔습니다. 부족한것이 너무나 많았기 때문입니다. 뜻대로 잘 되지 않는 양육과 모금, 그리고 A6프로젝트 선교비 마련. 어느 것 하나 만만한 구석이 없었고 솔직히 잘 해나갈수 있을지에 대한 불안감도 많았습니다. 그러한 상황속에서 제가 찾은 답은 “하나님” 이었습니다. 부르심의 자격은 제게 있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 있음을 말씀해 주셨습니다.또 하나님께 구하기 보다 내 힘으로 이 상황들을 해결해 보려고 했던 제 모습을 깨닫게 하시고 회개하게 하시며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은 바로 감사임을 깨닫게 하시며 어떤 상황속에서도 하나님의 최선을 믿으며 감사하게 하셨습니다.

A6프로젝트 선교와 훈련기간 있었던 일들은 영상을 보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A6프로젝트 선교 영상

GCTC 훈련 영상

  • 용량이 크니 WiFi 환경에서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동역자님과 함께 내딛는 힘찬 첫 걸음

  • 우리 “함께” 걸어갈 길

2016년 9월 12일 군산지구로 감격스러운 첫 출근을 했습니다.
출신지구고 오랫동안 몸 담고 있던 공동체이기에 편안한것도 또 그만큼 더 부담이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곳에서 저는 서해대학교 책임간사와, 간호대학교 부책임간사를 맡으며 
지구 찬양팀 간사로 섬기게 됩니다. 더욱 깨어서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가지고 큰 그림을 그려가며 지상명령 성취 가속화를 위한 “운동” 을 일으키고 싶습니다

서해대학교

기독교 정신으로 세워진 2, 3년제 전문대학으로 군산 시내 근처인 오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 2700여명의 학생이 있으며 5명의 CCC멤버가 있습니다.

군산간호대학교

간호전문대학교로 얼마전 4년제 대학으로 승격되었습니다. 군산시에서도 조금 떨어진 개정면에 위치하고 학교의 특성상 간호학과만 있으며 약 1,100여명의 학생이 다니고 있고 15명의 CCC멤버가 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하나님을 위해 사는 것보다 하나님과 함께 사는 편을 택하고 싶습니다.
‘ 하나님을 위해 ! ’ 라는 슬로건 아래에 내 욕심과 나의 유능함을 드러내며 하나님을 도구로 만들지 않고 철지히 하나님의 도구가 되고 싶습니다.
예수님께서 마리아에게 ‘ 이 좋은편을 택하였으니 빼앗기지 아니하리라’ 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하나님을 위해서 사는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 함께 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하나님과 함께 사는 것이 선행이 되어질 때 하나님의 뜻을 알게되며 하나님을 위해 살아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며 하나님과 함께 살아가는 복된 이 길, 기쁨으로 걷겠습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과 함께하며 무릎으로 나가는 간사가 되게 하소서
  2. “그는 흥하여야 하겠고 나는 쇠하여야 하리라” 세례 요한의 마음가짐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3. 영혼을 끈질기게 찾으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열심을 넘치게 부으사 끊임없이 영혼을 향해 전진하는 캠퍼스 선교사가 되게 하소서
  4. 집이 잘 구해지고 특히 사역하는데 자동차가 꼭 필요한 상황인데(두 캠퍼스간의 거리가 상당히 멀고 대중교통 배차시간이 녹록치 않음) 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후원안내

ccc간사는 자비량 사역으로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후원을 통해 살아갑니다. 영혼을 품고 영혼을 살리는 이 사역에 기도와 재정으로 동참하실 분들이 주위에 계시다면 저에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기후원(자동이체) : 02)397–6301(ccc선교후원회)전화, 후원신청

일시불 후원 : 신한은행 110–222–584549 예금주 : 황인수

궁금하신 점은 제 연락처 010–4611–0302로 연락주세요

Like what you read? Give 황인수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