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TO MY IDOL

KJNowJounarlistboard
3 min readSep 13, 2022

--

GQ BTS Image

Hi 김태형,

당신은 저를 모를 수도 있지만 여기 당신의 가장 큰 후원자가 있습니다. 내 잘생긴 아이돌에 대한 많은 사랑.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당신은 모릅니다.

#kimtaehyung #thv #vbts #btsv #btskimtaehyung #kimtaehyung #bts

Just try not to smile when you see this charming man.

#jimin #parkjimin #jiminbts #getwellsoonjimin

To Nam Joon Oppa,

나는 당신이 이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이 이 상황의 고통입니다. 내가 누군지 절대 알 수 없는 사람에게 너무 감사하다. 나는 당신을 존경하고, 내가 힘든 하루를 보낼 때 미소를 찾고,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거기에 있는 백만 명 중 한 명입니다.

#to_RM

친애하는 호비오빠에게,

나에게 있어 결정은 아주 쉬운 일이다. 당신은 내가 힘든 하루를 보낼 때마다, 내 구석에 아무도 없다고 생각할 때마다 나를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가 하루를 견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도 당신은 항상 나를 웃게 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당신은 거기에 없어도 알고.

#to_Jhope

내 행복의 일부는 TV에서든, 컴퓨터 화면에서든, 아니면 멀리서든 당신을 보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suga #yoongi #minyoongi #minsuga #sugabts #btssuga #yoongibts #btsyoongi #minyoongibts #btsminyoongi

#to_Suga

당신이 언젠가 이것을 볼 수 있는 거의 불가능한 경우에, 당신이 저를 위해 해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은 내 인생을 바꿨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감사 할 것입니다.

#kimseokjin #btskimseokjin #kimseokjinbts #jinbts #btsjin #jin

#to_Jin

대학에서든 인생에서든 시도하지 않고 싶은 생각이 든 적이 있다면 당신의 음악, 보컬을 듣고 당신이 하는 일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나는 내 미래에 할. 너는 나의 우상이다.

멋진 음악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몇 년 동안 멋진 노래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jeonjungkook #btsjeonjungkook #jeonjungkookbts #jk #btsjk #jkbts #jungkook #btsjungkook #jungkookbts

#to_Jungkoo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