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는 환영하는 Devcon 3 전에 암호 화폐를 포용하다

CryptoMetaverse
4 min readOct 31, 2017

--

Cancun은 멕시코 어떤 도시보도 가장 많은 여행객을 받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봄 방학 휴가자를 위한 허브지만, 다음 주에에는 다른 종류의 군중들이 환욉니다… 암호 화폐 세상.

국제 팀을 갖추면서 멕시코에서 금융 공학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것은 멕시코를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게 합니다.

블록체인 솔루션은 모든 레벨에 멕시코 사회에 침투하기 시작했습니다 — 정치적, 경제적 및 사회적 — 그리고 중앙 시스템 (다수가 부패한)을 공정하게, 공정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 동의로 변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변모의 진정한 승자는 시미들이고, 패자(그렇게 되어야 하는)는 중앙 시스템으로 착취하는 이들입니다.

Beluga Pay의 경우에는 잠재적 상인의 작은 퍼센티지가 멕시코 은행 시스템에 완전히 믿음을 잃었기 때문에 은행 계좌를 갖기를 거절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거부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블록체인의 신뢰가 필요 없는 시스템이 뱅킹에서 표준이 되는 이 태도는 멕시코와 전세계를 개선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지난 주에, 우리는 멕시코 증권 거래소와 멕시코 은행으로부터 초대를 받았고, 멕시코 시티에서 사이버 보안 컨프런트에 보조했습니다. 참석자는 은행, 정부 및 비자와 마스터카드의 대표들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금융 공학 공간의 미래와 멕시코내와 글로벌 규모의 지불 방법의 진화에 관해서 얘기했습니다.

월요일 컨프런스에 잇따라, CEO Alejandro Avila는 멕시코에서 5,000,000 직불과 신용 카드를 관리하는, 프랑스 회사 UP에 소유된 SiVale과 만날 기회를 갖았습니다. 미팅의 목적은 우리의 point of sale 시스템에 2018년 지불 방법으로서 그들의 카드를 넣기 위한 파트너십을 대화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녁에, 우리가 다른 스타트업을 만나는 WeWork의 비트코인 MX Meetup에 갔습니다. 주요 토픽은 하나는, 아이러니하게도, ICO 론칭의 복잡성이었습니다. 블록체인 생태계는 성장하고 재능 풀은 매 번 성장하게 보입니다.

화요일 미팅에서, 우리는 마스터카드 라틴 아메리카의 부서장과의 미팅을 가졌고, 우리는 우리가 흥분할 만한 잠재적 파트너십에 관해서 대화했습니다. 우리는 곧 더 많은 정보를 출시할 것입니다.

마지막 주의 열심한 작업을 제외하고, 우리는 우리 팀의 다양성을 쇼케이스를 제작하는 팀 비디오 필름 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갖을 기회도 갖았습니다. 우리가 개인으로서 얼마나 다른지를 보여주는 재미있는 리마인더이지만, 머천트 생활을 더 쉽게만드는 같은 공통 비전을 어떻게 공유하는지를 보여 줍니다.

우리는 카메라 앞에서 작업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롭게 찾은 존중을 갖게 되고, 우리는 모두 오피스에서 꽤나 부끄럼타고, 긴장했습니다…하지만 이 모든 것은 재미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텔레그램

Bitcointalk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