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가장 친근한 ICO를 호스트하는 나라는? 왜 코베스팅의 CEO 와 COO는 최근에 Gibraltar에 여행했는가?

CryptoMetaverse
4 min readNov 17, 2017
Gibraltar는 금융공학과 ICO를 위해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2017년은 ICO의 해였습니다. 초기 코인 제공은 비스니스 성장에 수백만불과 함게, 투자자에게 잠재적으로 보상을 주고, 가장 확실하게 전세계에 걸쳐서 증권 규제의 관심을 끌었던 블록체인 기술에 초점을 둔 금융 공학 회사 스타트업을 복돋았습니다. 2017년이 ICO가 크라우드펀딩의 하이브리브가 만나는 IPO로 붐을 이룬 것을 보았다면, 2018년은 ICO가 규제되는 보는 해가 될 것 입니다. 다수의 국가들이 성명을 내었거나, 어떻게 그들이 지난 몇 달에 법적으로 ICO를 규제할 지에 대한 청사진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만, 매우 적은 수만이 진정으로 산업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주는 프레임워크를 마련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을 요약하는 한 가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을 복돋는 것입니다. 시장 자체가 변동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24 시간 시장은 전 세계에 걸쳐서 모든 국가에 새로운 사이클에 영향을 받습니다. 기존의 금융 시장이 변동성을 갖고, 주요 이벤트가 방향에 막대한 영향을 주는 한편, 암호화폐는 적어도 매 주 한 번씩 이러한 스윙을 겪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스타트업이 산업에서 위험을 취하고 기업에 고려해야될 법적 측면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 많은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11월 6일에, 코베스팅 CEO Dmitrij Pruglo와 COO Tim Voronin은 이 매우 중요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서 Gibraltar에 갔습니다. 자치 단체를 갖은 영국 영인 Gibraltar는 최근에 ICO와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을 규제하는 진정한 프레임워크를 공표한 첫 국가들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규제권한이 ICO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설치하려는 반면, 혹은 심지어 중국같은 전면적인 금지하는 반면, 더 작은 국가들은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Morrison Foerester의 뉴욕 오피스의 변호사인, Josh Klayman에 따르면, Gibraltar는 매우 환영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끌어들이는 위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영역에 대해서, ICO 핫스폿이 되는 장점은 리스팅 수수료, 지역 은행과 로펌에 더욱 많은 관여를 할 수 있습니다.

the rock

Klayman에 따르면, Gibraltar는 ICO 론칭 패드로서 브랜드를 찾고 있는 유일한 장소는 아닙니다. Isle of Man과 Cayman Islands 역시 또 다른 곳입니다. 스위스 역시 ICO를 위한 인기있는 기반입니다. 특히, 유럽에 이미 위치한 기업에 대해서 그렇습니다. 미국, 싱가포프, 중국 및 대한민국같은 나라들은 더욱 검열을 강화하고, 법적 수수료와 문서화에 더욱 휘말림으로써 스타트업의 확장과 성장을 저지하는, 더욱 세심한 방법으로 ICO를 규제하기 시작하기로 공표했습니다.

Gibraltar에서 변호사와 만남

코베스팅은 오는 주에 문서 작업을 최종화할 목표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암호 화폐 산업에서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완성된 p2p 자산 관리를 만드는 목표를 갖은 코베스팅에 대해서 매우 전망있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평범한 투자자가 전문적인 트레이더의 트레이드를 복제할 기회를 주고, 수익을 나누게 합니다. Gibraltar같은 나라같은 곳에서 법인 설립은 모든 블록체인 스타트업이 세상에 제공하려고 하는 성장과 혁신에 걸림돌 없이, 공정한 규제로 투자자를 보호하고, 코베스팅이 원하는대로 운영할 수 있게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