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업소명: 일산 골드힐링


 ② 방문일시: 10월 9일

 ③ 파트너명: 가을


 ④ 후기내용: 서울로 복귀한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심심해서 경기권에서 볼일이있어 주엽에 있는 골드힐링 업소에 문을 두들겼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귀염둥이 흰강아지가 반기네여 귀여웠어요 실장님께서 친절히 방으로 안내와 대략적으로 설명해주시는데 머 간단합니다 어느곳 건마와 비슷해요. 그런데 이곳 서비스가 정말 후덜덜합니다. 가을 매니져가 처음 입장할때 다소

관록이있어보이는 외모이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에요 정말 후 별로안있다가 시원하게 홈런을 쳐버렸습니다.

시간이 많이남아서 남은 시간동안 안마를 받고 서로 이야기를 했는데요 제 옆에앉아서 머리기대면서 이야기를 많이했습니다.

중국분이신데 한국어정말 잘하더라구요 저도 중국어를 좀 아는게있어서 서로 말로 장난치는 사이 어우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버렸어요 다음에 또 만나고 싶은 가을씨 였습니다. 이상 후기 맞칩니다 정말 이가격에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아요 재방문의지가 확실합니다.

 ⑤ 총평점수: 10

부산풀사롱 부산룸사롱 부산휴게텔 부산안마 부산룸 via 룸사롱 풀사롱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휴게텔 키스방 오피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섹파 모든 정보공유 밤킹 //sldhire.com/bbs/board.php?bo_table=b22&wr_id=53540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