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마감 되었습니다. [아주그룹 사내 Start-up] NEST에서 인연을 찾습니다!

연매출 2조원 아주그룹의 사내 스타트업 ‘NEST’에서 인연을 찾습니다!(욕 아님)

CTO채용이 마감되었습니다.

여러 지원자 분들의 열정과 진정어린 이력서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저희의 앞날을 함께 생각하고 고민해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지원자 여러분의 앞날에 더 큰 성장과 행복이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NEST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NEST는 이제 막 Start한 정말! 레알! Start-up입니다!
저희는 인연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지금 찾는 인연은 ‘개발자’입니다.

아주그룹 안에서 새로운 사업 Item으로 도전하고 있는 NEST! 
아래 스킬이 있거나 조금이라도 할 줄 아신다면 아주아주 편하게 연락주세요!

1. 웹 및 모바일 개발 경력 Minimum 5년 이상(Co-founder)
2. Web서버 및 DB 대한 백그라운드 보유자로, Front-end까지 유연하게 독자적으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하신 분

현재 잡이 있어서 합류가 어렵거나, “NEST? 뭔데?” 하시는 분들도 연락주세요. 커피한잔 하면서 이야기 나누는 것 언제든 환영입니다.

역삼역에 연결된 사무실에서 회사소개와 함께 이탈리아산 고급커피를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영화이야기지만 구인광고니까 오해없이 봐주세요!!

멜로영화의 대작, 영화 비포선라이즈[Before Sunrise, 1995]를 보셨나요?

너무 오래된 영화라 안보신 분도 계실 테니 설명해드릴게요!
영화 줄거리는 이러해요.

#. 동유럽에서 파리로 향하는 기차안,

여주인공 셀린느(줄리 델피)는 개강에 맞춰 파리로 돌아가는 길이에요. 조용했던 기차는 독일인 부부가 시끄럽게 다투게 되어 북적이게 되죠. 남주인공 제시(에단 호크)는 소음을 피해 식당칸으로 자리를 옮기자고 셀린느에게 제안하죠.

#. 이들은 식당칸에서 소소한 대화를 시작으로 삶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게 됩니다.

점점 서로가 가까워지고 있음을 느끼지만 제시의 목적지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제시는 먼저 내려야 했기에 아쉬운 작별인사를 하고 내립니다.

혼자 남은 여주인공 셀린느. 영화는 이렇게 끝나지 않겠죠?

#. 내린 줄 알았던 제시는 다시 그녀에게 다가가 다급하게 이야기 합니다.

제가 봐도 혹할 것 같네요

“우리가 시간이 흘러 40대라고 생각해보자. 당신은 결혼해서 아이를낳고 살고 있어. 근데 결혼생활이 행복하지 않은거야. 그때 ‘내가 이 남자 말고 다른 남자랑 결혼 했다면…’이런 후회를 하며 지나간 인연을 떠올릴 때, 바로 내가 생각난다면 어떨까?” “지금 기차 안의 순간을 떠올리며 후회할 거야, 물론 나도 그렇고.”

마음이 흔들린 셀린느는 그와 함께 비엔나에 내리게 됩니다.

#. 이렇게 비엔나에서의 하룻밤의 사랑은 꿈처럼 펼쳐집니다. — 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급 마무리 합니다 :)

#. 미국 청년과 프랑스 아가씨가 아주 우연히 만나 사랑을 그리게 되는 이 영화는 제 개인적인Best죠.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이끌림에 있어서 조건보다 감정이 먼저라는 순수함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눈 내리는 겨울 밤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혼자 보시길 추천합니다!

[NEST는 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만남은 가만히 있는다고 다가오지 않죠.

저희는 지원자 여러분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몇 년이 흐른 뒤, 여러분 마음속에 “NEST와함께 꿈을 펼칠 기회가 있었는데, 그 때 함께 했더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멋진 회사를 만들 것입니다. 그 출발점에서 함께 나아갈 분을 모십니다.

[NEST는 이런 일을 하려합니다!]

1. 중고차 직거래 플랫폼(P2P)
 2. 매매상사와 딜러마진에서 발생되는 가격거품, 신뢰성 낮은 중고차 시장을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 유사 모델 : https://www.beepi.com/ (미국 비피닷컴)

[NEST의 현재는 이렇습니다]

2016년 10월 사내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3개월 간 우리가 생각한 가정이 맞는 지 시장조사 및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충분한 시장성과 수익성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룹 내에서도 타당성을 검토 하였으며 도전가치가 있음을 확인 받았습니다. 이에 그룹의 지원아래 2017년 1월부터 본격적인 개발 및 서비스 론칭을 위한 준비중에 있습니다.

[웹 개발자 분을 찾습니다]

NEST를 함께 이끌어갈 Co-founder 겸 CTO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웹 개발자’로서 업무 경력 4-5년 이상 이신 분은 저희와의 인연을 위해 편하게연락주세요!

[필요사항]

1. 웹 및 모바일 개발 경력 Minimum 5년 이상
2. Web서버 및 DB 대한 백그라운드 보유자로, Front-end까지 유연하게 독자적으로 서비스 개발이 가능하신 분 
3. Web서비스 구조, HTTP프로토콜, SQL, Restful Web서비스 등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있으신 분 
4. Cross Browsing, Responsive Web Design에 대한 지식과 실무 경험을 갖고 계신 분 
5. jQuery, Bootstrap 등 UX 기술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6. Backbone.js, Underscore.js, AngularJS, Node.js 등 웹 프레임웍 기술 사용 경험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1. 모바일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2. 개발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및 서비스기획 등에 역량 및 경험을 보유하신 분
3. 스타트업 창업 및 근무경험 있으신 분

[인연의 모습]

1. 협업할 수 있는 사람
2.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3. 복잡한 문제를 다른 각도에서 해석하여 쉽게 풀어내는 능력

[근무환경 및 혜택]

1.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내부의 모든 상황을 실시간으로 경험
2. 4대 보험, 주5일 근무 / 중식, 간식, 석식 무한 제공
3. 자율출근제 (오전 09시 ~ 11시 사이 출근, 오후 5시~ 7시 사이 퇴근)
4. 노트북, 듀얼 모니터 등 원하는 사양의 최신 장비지원
5. 개인성장에 필요한 도서, 교육비 지원

[급여 ]

1. 옵션에 따른 처우 결정 예정
i. Co_founder : Minimum 연봉 3,500 이상, 지분율 협의
ii. Just Partner : Minimum 연봉 4,500 이상, 경력에 따라 협의 진행

[지원 방법]

이메일 : kwon.sno@gmail.com 로 “개발자 채용지원”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형식은 경력위주의 간단한 자기소개만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 로 전화, 문자 및 이메일 주시면됩니다!

CEO 권순호 010–9214–0815 kwon.sno@gmail.com

CMO 이태영 010–7227–5277 ltyemp@gmail.com

http://nest.pe.hu/

(홈페이지 세팅 초기 단계인 점 감안해주세요^^;;)

#.영화 대사는 의역이 포함 되었으며, 공고스토리는 ‘스로그업’사의 슬램덩크 채용공고를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