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업소명: 세븐마사지
 ② 방문일시: 10월 27일
 ③ 파트너: 이름모름
 ④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최근에 다녀온 세븐마사지라는 곳의 후기입니다. 제가 사는 곳이 강원도 춘천인데 이곳은 사실 유흥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곳이 아닙니다. 다들 아시죠?^^ 가격은 비싸고 업소도 별로 없고 질도 낮고 뭐 그런 곳입니다. 그런줄은 아는 저입니다만 춘천 여기저기를 누비면서 그나마 옥석을 찾아내려고 노력중입니다.

그 중 제가 가장 자주 가고 오래갔던곳이 세븐마사지라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한 분이 아주 오래계셨는데 마른 체구에 얼굴도 그저그렇고 나이도 좀 있으신 거 같지만 참 마사지도 잘하시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분입니다. 애무가 엄청난 분이셨죠.

그런데 요새 통 문을 안열어서 못뵜는데 27일날 다시 열었기에 냉큼 가봤습니다. 그런데 다른 분이 계시더라구요. 좀 실망… 어쨌든 들어왔으니 확인 차 서비스를 받아보았습니다. 마사지는 뭐 그닥 이런 업소에서 흔한 수준의마사지입니다. 그래도 말도 걸어주시면서 열심히 하시긴 했습니다. 본서비스에서는 애무를 하시는데 유두를 너무 쌔게 흡입하셔서 ^^;; 조금 아팠습니다. 근데 제가 대물도 아니고 평균사이즈정도인데 삽입할 때 느낌은 제법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정상위 후배위 여성상위로 팍팍해서 끝내고 바로 나왔습니다.

음 앞으로 갈 곳이 하나 줄어 좀 아쉽습니다. 또 다른데를 찾아야하나봅니다.

⑤ 총평: 마사지도 별로없고 스킬도 그저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그곳이 좁아서 삽입감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강원도 업소들은 비추입니다.
 -밤킹- .
 -밤킹- .
 밤킹은 오피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룸사롱 풀사롱 휴게텔 키스방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클럽 모든 밤정보를 공유하는 밤문화 대표사이트 입니다

via 룸사롱 풀사롱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휴게텔 키스방 오피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섹파 모든 정보공유 밤킹 //disneyxxxcartoons.com/bbs/board.php?bo_table=b39&wr_id=17118#오피뷰 #섹밤 밤킹 주소는 트위터에서 밤킹 검색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