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싸방 핸플 대딸방 총정보 밤킹 ① 업소명:비제이

 ② 방문일시:11월중

 ③ 파트너명:환타

환타.jpg

④ 후기내용:

얼마전까지 초에이스였다는 환타. 지금은 에이스가 아닌가? 일산 지인들에게 소문을 많이 들어 궁금하긴 했습니다.

실장님께 방번호 접수하고 올라가서 방문을 두드리니… 모델같이 쭉빵 환타언니가 인사합니다.

소파에 앉아 대화하는데 성격이 너무 활달하고 밝네요.

얼굴을 자세히 보니 분명히 이쁜 얼굴이긴한데 치아에 뻐드렁니가 있어서 니뽄 언니삘도 납니다.ㅎㅎ

키가 170정도 되어보이는데 힐까지 신고 있으면 장신의 모델이 서있는듯한 느낌이네요.

가끔 스킨쉽을 유도하는데 끈적하게 하진 않고 터치수준인데 느낌 괜찮습니다.

탈의를하고 샤워를 하려하니, 샤워서비스는 없다며 혼자 씻어야한답니다.

여기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오피에서도 혼씻 정도는 많이 해봤으니 익숙합니다.

씻고 나오니 환타도 곧바로 들어가 빠릿하게 씻고 나오네요.

침대에 나란히 누워 도란도란 이야기하는데 환타가 자꾸 더듬더듬합니다.ㅋ

씻기전에 자기는 키스는 안한다며 선언해서 서로 만지작거리기만 하는걸로..ㅎㅎ

키스매니아들은 좀 호불호가 있을수 있는 부분이네요.

그런데 키스와 삽입빼고는 다됩니다.ㅎㅎ

역립을 먼저 해달라고 당당하게 요구도하고..ㅡㅡ;;

역립시 느끼는것도 잘느끼고 샘물이 그냥 콸콸 나옵니다. 그런데 신음은 안내고 참는 스탈이네요.

역립을 적당히하고 그녀에게 바통을 넘기니 곧바로 아쿠아를 동생에게 뿌리고는

핸플을해주는데 부비부비나 하비욧보다 느낌이 10배이상 좋은 핸플은 난생첨 받아보네요.

“나 딸딸이 잘해~~”하며 핸플해주는데 진정으로 노콘보다 느낌이 훨좋네요.ㅎㅎ

그녀의 딸스킬에 오래버티지 못하고 바로 폭포수 발사~를 해버립니다.ㅠㅠ

환타는 건마보다는 핸플업소로 가서 여왕자리를 노려야할듯….ㅎㄷㄷㄷ


 ⑤ 총평점수:96

via 룸사롱 풀사롱 건마 핸플 안마 립카페 립다방 휴게텔 키스방 오피 페티쉬 여관 집창촌 다방 섹파 모든 정보공유 밤킹 //ligosavia.com/bbs/board.php?bo_table=b22&wr_id=55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