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2: One of my memorable days

Multilingual Creative
2 min readApr 2, 2024

--

30 days writing challenge in the languages I know.

LANGUAGE: KOREAN

P.S: I am not perfect and just writing to practice my language skills. There will be mistakes but I will appreciate constructive criticism and feedbacks. 감사합니다.

기억에 남는 날들 중 하나

고등학상 때이었어요. 아, 나이지리아 말대로는 SS3이였어요 고동학교 막지막년. 그때는 프랑스 배우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시험이 있었거든요. 아시다시피 저는 언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에요. 많아요. 프랑스는 마음에 완전 들어거든요. 그리고, 반친구들 중에는 항상 일등 받았어요.

이 시험이는 국가 시험. 그리고 다른 학군에서 온 학생분 우리 학교에 모았어요. 프랑스 읽기 시험이었고 몇 분생들과 함게 방으로 불려졌어요. 그 학생들 읽고 질문들 대답했요. 저도 읽고 질모 대답했어요. 말하다가 우리 시험 감독관가 자랑스럽게고 빛나게 웃었어요. 그 학생들에게도 신기하게 보였어요.

시험이 끝나고 우리끼리 나가고 반친구을 만났어요. 제 반친구 분에게 걸어다가 한 분에게 들었어요. 그 학생이 잘 한다 라고 말했어요. 다 저에게 빛나는 눈으로 지켜봤어요. 그때는 제 자신이 자랑스러웠어요.

그리고 결과가 나왔을 때, 저는 큰 A로 통과했다. 평소처럼요.

--

--

Multilingual Creative

Be kind always 😊 and in all, be a good human. Just an archive of works in the languages I know. Looking forward to your constructive criticisms and supp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