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hotboss2】 이태원메이드

sdga
4 min readJun 28, 2019

--

↓↓↓↓↓↓↓↓↓↓↓↓↓↓↓↓↓↓↓↓
https://hdmwebsite.com
↑↑↑↑↑↑↑↑↑↑↑↑↑↑↑↑↑↑↑↑

【카톡 hotboss2】 이태원메이드

우우웅.
치이이이.
우우웅.
치이이이.
우우웅.
치이이이.
우우웅.
치이이이.
우우웅.
치이이이.
우우웅.
치이태원메이드 이이이-.
우우웅-.
찰칵-
그가 총을 겨누었다.
눈을 감고, 이태원메이드 침대 위를.
그녀의 머리 부분에 피스톨의 총구를 겨누었다.
방아쇠에 손가락은 걸치지 않았다.
손이 떨렸다.
추위 때문이 이태원메이드 아니었다. 겁이 나서였다.
이걸 쏘면 끝나잖아.
끝나는 거야.
이젠 한계다. 이런 영문 모를 짓을 계속할 수는 없다고.
도대체가 본인 입으로 죽고 싶다고 하지 않냐고. 죽이면 되잖아.
죽고 싶다고 말하는 인간을 죽이는 게 뭐가 나빠? 누가 나빠?
뭘 그렇게 겁먹이태원메이드 고 있는 거야. 죽이면 그만이잖아.
간단해.
방아쇠를 당기면 돼.
간단하잖아?
겁먹을 필요 없어.
두려워할 것 없어.
뭘 알고 싶어?
알고 싶다면 확인을 해.
왜 못 해?
무엇 때문에 그렇게 무서워하는 거야?
뭐가 그렇게 이태원메이드 두려워?
죽이는 것?
도망치는 것?
죽는 것?
없어지는 것?
그녀를-?
그렇다면 간단하잖아?
“그런 게 아니잖아.”
무의식이었다. 그는 뱉어내듯이 그렇게 말했다.
그러자-.이태원메이드
“왜? 죽여줄 거 아니었어?”
심장이 차가운 얼음 손에 움켜잡힌 것처럼 호흡이 힘들어졌다.
미아가 눈을 뜨고 바라보고 있었다. 침대 옆에 서 있는 에이트를 올려다보고 있었다.
“왜 죽여이태원메이드 주지 않아?”
“시끄러워.”
“죽여줘.”
“입 다물어.”
“죽여워.”
“이 자식! 정말로 죽인다?!”
“응. 죽여.”이태원메이드
“너?!”
“자, 어서…죽여줘.”
“시끄러워어어어어어어!!”
소리치고 머리카락을 마구 쥐어뜯었다. 손발이 떨리고 있었다.
“무섭단 말이야! 무서운 게 정상이잖아! 처음 보는 여자가 죽여달라고 해서 이런 곳까지
오고. 아니, 이태원메이드 그보다 여긴 어디야! 난 뭐 하고 있는 거야! 왜 너하고 같이 있는 거야? 뭐가
어떻게 된거냐고. 영문을 모르겠잖아!”
“그래서 무서워?”
“아아, 그래! 무서우면 안 되냐?! 무서워, 무섭다고! 사실은 너도 무서워 죽겠어. 잔뜩 쫄
아 있다고!”이태원메이드
“그래서 죽여주려고 한 거야?”
“미쳤다고 하냐, 그런 짓을! 죽으려면 멋대로 죽어. 제발 혼자 알아서 죽어줘.”
정말로 영문이태원메이드 을 알 수 없었다.
어째서일까? 눈물이 나왔다. 울고 싶은 건 아닌데. 눈물이 넘쳐흐르기 시작하더니 좀처럼
멈추지 않았다 이태원메이드 . 순각적으로 미아에게서 고개를 돌렸다.
이렇게 울어본 게 언제였을까?
아아, 그렇다. 그때다-.
“미안해.”
그녀가 말했다.
부드럽게, 슬 이태원메이드 픈 듯이 말했다. 그러고 나서 등을 돌린 그에게 살며시 팔을 둘렀다. 안긴다
기보다는 아이를 달래는 어머니처럼 끌어안았다.
“나도 무서워. 무서워서 자살을 못 하겠어. 그래서 누군가가 죽여주길 바랐어.”
“그건 너무 이기적이잖아.”
“알아. 알고 있이태원메이드 지만…”
“자살할 용기가 없을 뿐이잖아?! 그런데 남한테 죽여달라고 하다니, 그런 뻔뻔스런 말 하
지 마. 그런 인 이태원메이드 간이 죽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최악이라고!”
“그치만…내가 아닌 누군가가 아니면 이 소원은 이룰 수 없는 걸.”
“그럼 내가 아니어도 상관없잖아.”
“그럴지도… 미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