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monologue → 20160325

<16-03-21>

작디 작았던 새미를 품에 안고 불타 던 집을 빠져 나왔던 날, 안온한 일상은 이미 깨져 있었다. 그 후로 남은 건 우리 형제를 돌보지 않는 아버지와 모텔을 돌아 다니며 헌팅을 돕는 날들과 모텔에 남아 어린 새미를 지키는 날들뿐 . '딘, 네 동생을 지켜라.' 아버지의 입버릇대로, 새미를 지키기위한 일에서 난 벗어날 수 없다 , 아니. 벗어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새미가 집을 나간 후, 다시 만나게 된 그 날. 아버지의 실종을 빌미로 찾아간 새미 는 완벽한 애플 파이 라이프를 보내고 있었다 . 새끈 한 애인, 월요일에있을 로스쿨 면접. 그 날 새미를 찾아 가지 않고 아버지 를 찾아 빠르게이자 젤을 처리했다면 . ...

(26) 어린 외모 탓에 FBI 신분증이 어울리지 않아 의심 받던 날들도 있었다. 팔팔하던 때가 그리울 때도 있지만, 여자 꼬실 때는 지금이 훨씬 낫지.

<16-03-22>

존경하던 아버지의 낡은 갈색 가죽 자켓. 년식 쉐 보레 임팔라 (67)의 아버지. 아버지가 듣던 노래들. AC / DC, 외국인, 메탈리카 ... 어린 새미가 선물로 주었던 애뮬 렛. 그 모든 것들이 함께하던, 천사도없고, 악마도, 종말도 없던 헌팅의 나날들. 추적을 따돌리기 위해 임팔라 베이비를 숨겨 놓기도하고 , 싸움 이후 새미가 줬던 애뮬 렛을 버리기도하며 많은 것들이 처음과는 달라졌다 . 날 살리기 위해, 새미의 안전을 위해이자 젤과 거래하여 죽음에서 날 구해 내고 지옥에 간 아버지 . 다시 계속되는 헌팅 생활. 천사에게 구원 되길 바라던 새미. 악마가 선택한 아이들. ... ... ... 새미의, 첫 죽음. 허무하게 죽어 버린 새미를 되살리기 위해, 교차로의 악마를 소환 해 1 년의 시간을 받고 영혼을 팔았다. 헬 하운드가 날 지옥으로 끌고 가기 까지의 1 년의 시간을 방탕하게 보냈지며, 후회는 없었다. 난 새미를 지켜야 만 했으니 까. 루비, 루비. 그 쌍년의 등장. 그 년 덕에 헛된 희망을 품 었던 새미 . 새미에게 아버지가 물려 주신 임팔라를 정비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 다시 시작된 헌팅. .... ... .. 고백의 시간. 후회는 없었지만 난 죽는 것이 정말 무서웠다. 나와 거래를 한 악마, 릴리스를 잡기위한 시도는 물 건너가고. ... 12시의 종이 울리자 멀리서 들려 오던 헬 하운드의 발소리 , 짖는 소리. 릴리스에게 붙잡힌 새미를 구하지 못하고 발톱 에 온몸이 갈기 갈기 찢기 던 고통 . 그리고 .. 지옥. ....

40 년을에서 지옥. 30 년의 고문. 고문을 견디지 못했던 나약한 나, 그리고 악마의 하수인 노릇 10 년. 캐스의 손에 잡아 채여 지옥에서 빠져 나온 그날. 지상은 단 4 개월만이지나 있었다. 관 뚜껑을 열고 땅속에서 기어 나올 때까지만해도 난, 새미가 악마와 계약을해서 날 살려낸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았다. 사실은 캐스가 신의 명을 받들기 위해 날 구해낸 것이었지만. 루시퍼의 부활을 막아 종말을 막으라는 그 잘난 신의 계시. .... 다시 시작된 헌팅 트립. 그중에 겪게 된 유령 병. 그 병 덕에 난 샘에게 마음 속 아주 작은 조각을 드러냈다. ... .. 망할 요크셔 테리어가 헬 하운드로 보일만큼 겁에 질린 탓에. 1000 명의 목숨을 목숨으로 생각하지 않는, 새미의 바램과 달랐던 천사들. 루비의 말에 넘어가 악마 피에 중독 된 내 어린 동생, 새미. ... 죄책감을 덜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은 헌팅, 그리고 또 다른 고백. 고문을 즐기게 된 더러운 나 자신. 매일 밤 고문 받던 내 귀로 들려 온 아버지와 같았던 제안, 결국 집게 된 알라 스테 어의 면도칼. ... 100 년간의 고문을 버텨 낸 존경하는 아버지와 달리 나약하고, 더러운 나 자신이 혐오 스럽다. 지옥에서의 첫 고문. 그와 동시에 풀려 난 첫 번째 봉인. 종말을 불러 온 정당한 사람 만이 종말을 끝낼 수에있다. ... 캐스의 말. 완전하지도, 충분히 강하지도 않던 나는 천사들과 아버지가 바라던 사람이 아니었다. 사람을 구할만한 사람도, 세상을 구할만한 영웅도 아니었다.

... 책으로 적힌 우리의 일생. "미신"... .. .. 그리고 .. 도대체 샘 / 딘 팬은 왜있는거야? 아직도 이해가 안간다. 그건 그냥 아픈 ... .. 그 덕에 만나게 된 신의 예언자, 척이 망할 윈체스터 복음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됐다. .. 그가 본 지구의 종말. ... .. 루비의, 악마의 피에 심각하게 중독 된 샘. 예언 된대로 종말을 지켜 볼 빌어 먹을 천사들. 릴리스의 죽음과 루시퍼의 .. 부활.

<16-03-25>

루시퍼의 봉인이 풀리며 새하얀 빛이 방안을 가득 채우고, 닫혀 버린 문 앞에서 고통에 몸을 뒤틀다 눈을 뜬 순간, 우리는 비행기에 올라 타고 있었다. 상황 파악이 끝나기 무섭게 추락하는 비행기에서 공포조차 잊어 버리고, 창밖의 흰 빛에 시선을 고정했다. 하나 둘 종말의 징조들이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차로 돌아와 나는 애써 마음을 다 잡았다. 괜찮다. 괜찮다. .. 괜찮지 않다. 노력했지만 더는 괜찮은 척할 수 없었다. 하나 뿐인 형인 날 믿지 못​​하고, 루비를 선택한 새미를 볼때마다 처참한 기분이 들었다 ... 모든 게 엉망이었다. 죄책감에 휩싸인 새미, 나를 지키려 다 앞으로 다리를 쓰지 못한다는 진단을받은 바비 .... 내가 미카엘의 검이자 그릇 인 것을 알게 된 나 ... ... .. 우​​리 앞에 닥친, 일말의 가능성조차없는 현실까지. ... ....하지만 절망하고있을 시간이 없었다. 캐스는 최후의 방법으로 신을 찾기 위해 에뮬 렛을 들고 사라졌고, 새미는 여전히 중독 증세가 남아 있었다. 또한, 루퍼스의 연락을 받고 간 도시에서는 '전쟁'이 풀려나 설치고 있었다. '전쟁'의 반지를 뺏어 사건을 해결하고 난 후의 대화에서, 우리 형제는 결국 서로 다른 길을 걷게되었다. 평범한 삶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새미와, 여전히 헌터 일을하는 나. 종말이 다가 오자 더 날뛰는 띵즈를 잡으며 헌터 일을하는 중 찾아온 캐스는 뜻밖의 말을했다. 대천사 라파엘을 찾아야 신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나만이 그를 도울 수 있다는 말을. 신을 찾아 다니는 캐스의 모습에서 26 살의 나를 보았다. 행방 불명 인 아버지를 찾아 다니던 어린 날의 나. 모든 정황 상 아버지가 돌아가신 게 맞지만, 마음 속으로 아직 살아 계신다고 믿기에 아버지를 찾아 다니던 날들. 그래서 죽을 것을 알면서도 라파엘을 잡으려는 동정 천사를 가만히두고 보지 못했던 거 겠지. 스트립 클럽에 캐스를 끌고 들어가, 종말이 일어나는 것 마냥 흔들리는 동공을하는 녀석을 보는 것은 꽤 즐거웠다. 결국, 사고를 친 캐스 탓에 클럽에서 쫓겨나 듯이 나와 한참 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그런 웃음은 정말 오랜만이었다 .... 몇 년만이었다. .. 새미와 보냈던 몇 년의 시간보다, 재미없는 천사 일 뿐인 캐스와 보낸 24 시간이 더 즐거웠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 새미와 다르게 비슷한 경험을 공유하고있어서일지도. 샘은. ... 아버지를 그리 존경하지 않았 으니까. .... 자기가 루시퍼의 그릇이라는 사실을 알고, 다시 헌팅을하기 위해 내 곁으로 오겠다는 새미에게 거절의 의사를 내비쳤다. 형제 인 대천사 미카엘과 루시퍼의 싸움. 그에 투영되는 대천사와 악마의 그릇 인 우리 형제. 서로를 위해 떨어져 있어야한다. 그러는 편이 나을거다. 서로에게 약점이 될 뿐이니까. 후줄근 한 모텔 방에서 잠이 들었다 깨니 5 년 후의 미래로 보내져 있었다. 내가, 미카엘의 그릇이되지 않았을 미래. .. 샘이 루시퍼가되어 버린 미래. ... 모두가 죽어 버린, 희망이없는 미래. 모든 것이 사라진 미래에서 새미를 입은 루시퍼를 만나고 돌아온 후, 새미가 루시퍼의 그릇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새미를 곁으로 불러왔다. .... 내 동생, 새미가 루시퍼가되는 것은 다시는보고 싶지 않았다. .. 그 소망이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솔직히, 동생과의 관계는 것 ... 위험 의존해. 나는 떨어져 약간의 시간이 당신에게 모두 좋은을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상호 의존성이 뭐가 위험스러운 수준이라는거야? 형제가 띵즈 헌팅하면서 다니다 보면 다 이렇게 될 수밖에 없을 걸? ... .... 그래도 떨어져있는 게 서로에게 좋다는 건 맞는 것 같기도하고. 경계를 늦출 수 없으니 이틀 정도에 한 번씩 3 ~ 4 시간자는 건 당연한 거지. 가끔은 잠을 좀 자야 하니까 일주일에 술을 55 번 정도 마실 수도있는 거고. 그때는 평범한 삶에 대한 시도도 없으니까 2 달 이상 여자를 사귄 적이없는 것도 당연하고. .... 정신 병원, 사람을 미치게 만들 수있는 레이쓰. 이 둘의 조합은 아주 최악이었다. .. 난이 세상 모두의 사람을 구해야한다. 내가, 내가 종말을 막아야했다. 아무도하지 않으니까, 모두를 구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 죽을 테니. 레이쓰를, 띵즈를 사냥해야한다. 사람들이 죽어 가고 있으니까. 괜찮다. .... 미쳐 가며 환상 속에서 보았던 의사의 말대로 난 괜찮지 않을지도 모른다. 스스로지고있는이 짐과, 마음 속 가책이 날 죽일​​지도 모르지. ... 특히 그때에는 내 주변인도 구 하질 못했고, 지금도 주변인을 구하지 못했다. 그런데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나 때문에 엘렌과 조가 죽었고, 루시퍼가 수많은 사람을 죽였으며, 내 어린 동생이 저지른 실수, 새미가 릴리스를 죽이는 것조차 막지 못했다. 존경하는 아버지가 돌아 가시는 것도 막지 못했고. ... 새미가 루시퍼와 함께 120 년간 감옥에 갇혀있는 것도 막지 못했고, 아버지 같았던 바비가 죽는 것도. 헨리가, 할아버지가 죽는 것도, 케빈이 죽는 것도, 찰리가 죽는 것도 결국은, 막지 못했다. .... ... 더는 소중한 사람이 생기지 않았 으면하고 생각한 적도 있었다. 그저, 내가 새미를 지키는 데 온 힘을 쏟을 수있게.

넌 내 영혼을 부숴 버릴 수도 있고.

내 삶을 앗아 가고.

날 다치게 할 수도 있고.

날 때릴 수도.

... 날, 죽여 버릴 수도 있지만.

하지만, 제발 .. 신의 사랑을 위해.

그를, 새미를, 내 동생을 .. 건드리지 마.

... 새미를 지키기 위해 날뛰는 날들이 늘어 갈수록, 구해가는 사람이 늘어 갈수록, 날 증오하는 사람도 많아진다. ..하지만, 새미 만큼은. 너 만큼은, 날 ... 미워하지 마. 나에게 화 내지 말아 줘. ...

Show your support

Clapping shows how much you appreciated 달콤살벌한 캐러멜애플’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