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 입주 , D-10

이제 별내 어썸 팩토리를 떠나 동국대학교에 들어 간다. 어썸 팩토리는 정확히 10월 26일 까지이고, 그 이후에는 각종 세미나와 강의, 홈페이지 완성, C# 및 기술 블로그 포스팅을 할 예정이다. 세미나 강의 들은 후에는 기술 블로그에 하나 하나 일일히 꼼꼼하게 포스팅 하려고 한다.

책도 읽어야 하고, 필라테스도 꾸준히 해야 하고 바쁘다 . 6개월 시간 금방이다. 그 전에 입주 할 수 있는 다른 곳들도 알아 놓자. facebook에 많이 posting 된 각종 강연자료 들을 모두 정리 해서 참석하자. 시리얼 포트도 완료를 해야하고, 일단 주어진 project에 전념하자. 논문, 해외 논문 들 모두 섭렵 할 만큼 공부하고 노력을 하자.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는 책을 1권만 보는게 아닌거 같다. 최대 5권 이상을 읽고 보자. 그리고 기본 블로그 포스팅에 살을 추가해 나가자. 내가 내린 결론은 그러하다. 안 될꺼 없다. 어짜피 기술 블로그인데.

명함은 2개 정도 만들 예정이다. 1개는 pay-pulse, 다른 하나는 프리랜싱용으로 만들자. 나의 주무기는 C#, WPF, Web, Hybrid App, Unity. 커뮤니티 사이트를 무제한으로 찾아 보고, 책과 오픈 소스 활용을 많이 해 봐야 할것 같다.

최근 기술 트렌드는 뭔지, 어떤 알고리즘이 나왔는지, TDD는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pay-pulse에서는 TDD 적용을 어떻게 할 것인지 등등, 계속 업데이트하고 신기술을 익히자. 시간이 많이 없다.

아.. 정말 시간이 없다. 12월 말까지는 밤새자. 적어도 12월 말에는 홈페이지 완성 해야하고, 개발 품이 어느 정도 나와서 시연해야 한다. 그래도 좋은 정보를 얻었다.

오실로스코프를 테스트 할 수 있는데를 알아 냈다. ^__^ 큰 성과다.

[앱 테스트 하는 곳]

[오실로 스코프 테스트 하는 곳]

프로그래밍도 프로그래밍이고, 창업에 관한 공부도 많이 해야 하는 구나. 아.. 정말 바쁘다. 거지가 되던, 부자가 되던, 뭐하나 잡아 놓고 밀어 부치자.

하나 하나. 미친 듯이 밤새서 완성 하자.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