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된 부착 방식 소개드려요.

확인 후 여러분의 자유로운 의견 부탁드려요 :)

추워진 날씨에 안녕하신가요? 아이오 입니다.

다름 아니라 정식 출시를 앞둔 스위처, 새로워진 부착 방식을 소개드리며 여러분의 솔직한 의견을 받으려고 합니다. 늘 그래왔듯, 여러분의 의견으로 완성되는 스위처이니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려요 :)

부착부 변경을 통해 크게 2가지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1. 전체적인 스위처 높이 감소
2. 다양한 스위치 커버 호환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변경된 부분 소개드리겠습니다.


먼저, 짧은 영상을 통해 새로운 스위처의 부착 방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잘 보셨나요? 새로워진 스위처의 부착부는 기존처럼 스위치 커버 위에 부착하는 것이 아닌 벽면을 활용합니다.

  1. 3M 테이프를 통한 부착
    기존의 방식과 동일하게 부착부가 붙는 부분은 3M 테이프를 이용하여 고정합니다.
  2. 자석이 아닌 밸크로(AKA 찍찍이)
붙였다 떼었다 gif 로 변경 하려 합니다.

기존 에는 자석을 통해 부착부와 스위처를 고정하였지만, 새로운 스위처는 밸크로를 사용하여 보다 편리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부착부 변경을 통해 2가지 기능 개선을 하였습니다.

  1. 얇아진 두께
(좌) 기존 스위처, (우) 새로운 스위처
(좌) 기존 스위처, (우) 새로운 스위처

기존 스위처에 비해 두께를 약 1cm 가량 줄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착부가 ‘스위처 커버’ -> ‘벽’ 으로 변경되어 전체적인 높이 또한 줄어 들었습니다.

2. 다양한 스위치 호환

서로 다른 높이와 모양의 부착부 (자석 하우스)

서로 다른 모양과 높이로 부착부(자석 하우스)를 새로이 보내드렸던 과거와는 달리 위의 모습과 같이 벽에 부착하여 다양한 스위치에 사용 가능합니다.

부착부를 벽에 붙여 다양한 스위치 커버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한 새로운 스위처의 부착 방식 어떠신가요? 저희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여러분의 자유로운 생각으로 채워주세요!

항상 여러분과 소통하길 원하고 이를 통해 성장하는 저희이기에 어떠한 의견도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

새로운 스위처 컨셉 디자인

위에서 보여드린 제품의 컨셉 디자인입니다. 3D 프린트로 출력해서 외관 매끄럽지 못한 모습에 실망하실까봐 준비해보았어요 :)

이전 제품 보다 훨씬 더 예쁘고 실용적인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