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 스위처 주간보고

스위처 t-zero가 나왔습니다!

여러분ㅠㅠ
스위처 외형 샘플을 받아왔어요!
하.. 저희의 생각이 ‘생각에서’ 그치지 않고 ‘현실로’ 된다는 게 정말 가슴 설레는 일이네요. 옆에서 지켜본 저 역시도 이렇게 벅차오르는데, 개발자님은 얼마나 더 뿌듯하고 떨릴까요? 개발자에게 박수를..

간략히 t-zero 설명과 외관 소개를 해드릴게요.

사출에 앞선 test-zero version test

정식 생산에 앞서 10개 set를 테스트로 먼저 뽑아봤습니다. (업계 용어로 t-zero라 부르시더군요) 이는 1700개의 스위처 생산에 앞서 설계대로 제품이 잘 나오는지 점검하는 과정입니다.

맞물리는 곳이 제대로 접합되지 않을 수도 있고, 제품에 수축이 일어날 수도 있거든요.

이론과 실전은 다르니깐..
설계상으로 아무리 완벽하다고 할지라도 기계에서 생산이 이뤄지면 변형이 이뤄지기 때문에, 이러한 사항을 확인해서 완벽한 제품이 나올 수 있게 수정해야 합니다.

업체와의 미팅 전, 문제가 발생해도 허용되는 범위를 정하고 반드시 점검해야 할 부분을 정리하여 체크체크!

PCB 조립이랑 작동은 문제 없네요. 충전도 잘 돼요 :)

외관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문제가 없는지 체크체크!

현장에서 하나하나 조립해보고 리스트 만들어서 체크하는 개발자님 :)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리스트해서 검증하고 점검해 나가는 우리의 꼼꼼한 개발자님! 거의 다 왔습니다. 쫌만 더 힘내시길 :)


기왕 하는 거 더 예쁘게 해야겠죠? 조금 더 멋스럽게 보이기 위해 외관에 후가공을 할 예정입니다. 이 또한 테스트 하고 왔지요. (*실제로 보시는 것과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릴게요!)

후가공 전의 스위처 외관. 광택이 보이시나요?

후가공 처리를 하면 표면의 광택이 사라져서 더욱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후가공 처리 후 스위처 외관. 광택이 사라지고 매트한 느낌이 납니다.

어떠신가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사진이라 잘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만나보시면 마음에 쏙 드실 거라 믿어요 :)

제품 작동하는 모습은 이번 주 부품 수급과 맞춰서 다시 한 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하루라도 더 빨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게 초심 잃지 않고 노력하겠습니다.

스위처 앞 면~ 뒷 면~

또, 제품 소식 가지고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