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팀 투데잇 개발자 채용공고!

채용 분야

iOS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Android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Back-end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채용 정보

지원 기간 | 수시 채용
고용 형태 |풀타임 계약직(4대보험 적용)으로 시작하여 3개월 적응 기간 동안 팀과 Fit을 맞춰본 후 정규직으로 전환합니다.
근무 장소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0길 28, 821호 (벤처기업협회 입주사)
근무 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지원 자격

  • 대학교 졸업생이나 각 분야에서 경력 1년 이상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경력이란 iOS 개발자라면 iOS 개발을 실제 런칭된 서비스를 1년 이상 개발해본 경험을 말합니다. 우대사항: 2년 이상)
  • 인턴이나 파트타임이 아닌, 풀타임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실제 런칭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운영해본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연봉 및 지원

연봉 : 월 300 전후 (협의 가능)
맥북 프로 레티나 15형 최고사양 + 모니터 제공!!
자기 계발을 위한 도서 및 강의 등 지원!!
▼기타 지원사항 아래 슬라이드쉐어에서 확인하기!▼
** iOS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 Android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 Back-end 개발자 0명 : 슬라이드 쉐어 보러가기
▲자세한 개발 환경 및 기타 사항은 위 슬라이드에서 확인해주세요!▲

<꿈을 향한 오늘 투데잇>을 운영하고 개발하는 팀 투데잇에서 팀의 핵심 엔진 동력인 개발자분들을 모시려고 합니다. 팀 투데잇은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출신 창업자들이 시작한 팀(기존 팀원들 소개 보러가기)으로 젊고 실행력이 강하며 개발 문화와 개발팀의 성장을 중시하는 팀입니다.

대한민국 에듀테크 시장을 리드하고 학습 문화를 혁신하기 위해 투데잇 서비스를 좀 더 빠르고 Lean하게 개발하기 위해서 새로운 팀원들을 모십니다.

저희는 이런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1.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사람!
다양한 분야의 멤버들이 협업하기 위해서는 항상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팀 투데잇의 제 1가치! 커뮤니케이션에 항상 열려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2. 98%의 모르는 영역을 배워나갈 수 있는 사람!
저희는 여러분들이 현재 알고 있는 2%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앞으로 팀 투데잇에서 같이 배워나갈 98%를 배울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3. 끈기있는 사람!
스타트업은 터프합니다. 행복한 순간보다 고난하고 지난한 순간이 더 길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멘탈갑 끈기왕을 찾습니다.

채용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발자 지원서를 통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왜 투데잇과 함께하고 싶은지 알려주세요! (지원서 작성)

준비한 기술 질문지를 작성하고, 간단한 알고리즘 문제를 해결해 자신의 기술적 역량을 보여주세요. (기술 질문지 작성, 지원서를 보고 저희가 연락을 드립니다.)

투데잇과 직접 만나 이야기하면서 투데잇과의 Fit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면접)

3개월 동안의 적응기간과 상호 피드백을 통해 투데잇의 정식 멤버로 합류합니다.

저희는 팀에 합류하는 제 1조건으로 저희와 얼마나 Fit in 할 수 있는지 보고 있습니다. 그만큼 ①번 지원서에서는 많고 많은 팀들 중에서 왜 굳이 투데잇인지를 알고 싶습니다. 단순히 의미없는 자기소개서(저는 어려서부터.. 저희 부모님이..)는 사양합니다!

또한 경력은 무관이지만 해당 분야에서 최소 1년 이상 개발을 제대로(!) 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회사에서 일한 경력이 1년이 안되어도 좋습니다. 최소한 내가 예를들어 iOS 개발자라면 1년 이상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보고 운영해본 경험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 아키텍처에 관심이 많고 효율적으로 개발하려면 어떻게 개발해야하는지 고민해본 사람을 찾습니다. 팀 투데잇에서 개발자는 기획, 디자인 과정부터 함께 참여하며 사용자들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함께보며 설계하고 개발하게 됩니다.

저희는 항상 최신 개발 스택을 선택합니다. Swift, Kotlin 등 계속해서 최신 개발 스택을 적용하려고 하고 있고 그래서 항상 기존에 자신이 해왔던 부분보다 앞으로 배워나갈 분야를 즐길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타고난 개발자란 새로운 걸 배우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개발자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타고난 개발자’를 찾습니다.

투데잇은 아직 Product Market Fit 을 찾아가는 과정 중입니다. Product Market Fit 을 찾기 위해서는 수많은 실험과 검증이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개발되어있는 기능들도 새로 다시 개발해야될 수도 있고 서비스에 적용되어있는 알고리즘을 공부하고 개선하여 구현하는 작업도 있습니다. 개발 프로세스도 계속 바뀌고 유저들에게 욕도 많이 먹습니다. 개발이 생각처럼 안되서 일정이 딜레이되어 압박감도 많이 느낍니다. 커뮤니케이션 해야할 때를 놓쳐서 대표님에게 가루가 되도록 까이기도 합니다.(..힝)

스타트업에서, 팀 투데잇에서 우리는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난하고 지난한 순간 순간의 연속을 겪으며 개발을 계속해 나갑니다.

그래도 팀 투데잇에서 함께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클릭!!!)

Like what you read? Give TEAM TODAIT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