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s — 일주일간의 요약

Waves와 크립토 모두에게 있어 대단한 한주였습니다. Waves는 비트렉스에 출시를 하였으며 다른 몇몇 다른 거래소에 출시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입니다. 폴로니엑스가 통합을 위한 코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필요로 할 경우, 저희는 계속해서 그들을 조력할것 입니다.

한 주 동안 우리는 The DAO의 해킹 사태로 인하여 수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ETH의 손실이 생기는 것을 보았을 뿐 만 아니라 Ethereum 스스로도 심각하게 부수적 피해로써 충격을 받는 것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The DAO의 해킹 사태는 우리 모두에게 개발 속도와 보안의 균형을 맞추는 것과 같이 책임감을 느끼며 개발에 임하는 자세의 필요성을 말해줍니다. 저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1순위이자 앞으로도 항상 가장 우선 사항이 되는 것은 투자자 여러분들의 펀드를 안전하게 하는 것입니다. 확실히 정해지지 않은 파트너십이나 계획에 대해 아직 공지를 하지 않은 것도 역시 그러한 이유에서입니다.

개발 타임라인

Waves 플랫폼 개발은 현재 예정대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명목자산과 게이트웨이를 7월에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며 또한 분산형 자산 거래소를 8월에 런칭 할 계획에 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BioViva Sciences와의 성공적인 미팅을 마쳤으며 이번 여름이 끝날 때쯤 이 기업이 Waves 플랫폼에 크라우드 펀딩을 해 주시는 것을 볼 수 있길 바라고 있는 바입니다.

포럼 그리고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저희 포럼인 WavesTalk.org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v0.4.0 클라이언트는 WavesPlatform.com에서도 출시 되었습니다. 만약 크롬 앱에 자동업데이트가 활성화되어있지 않은 분들은 v0.4.0 클라이언트를 따로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버전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접두사 ‘1W’는 WAVES 주소만의 특징이며 이제 이 접두사 사용은 필수가 아닌 선택으로 되었습니다.

*미확인/보류 중 상태는 이제 즉시 사용자 지정 현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러 및 경고 메시지가 개선 되었습니다.

Like what you read? Give waveskorea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