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탈린 라인 기념관 Q&A

https://www.facebook.com/groups/wotkorplayers/permalink/91209681885616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G‬ 스탈린 라인 기념관 Q&A
http://ritastatusreport.blogspot.nl/20…/…/stalin-line-q.html

스톰과 세르비가 벨라루스의 스탈린 라인 기념관을 방문하여 유저들의 질문에 답해줬습니다.

- 자주포 너프안에 대헤 세르비는, 자신도 자주포를 “디버프” 클래스로 재조정 하려고 했다고 답했다. 세르비는 자주포의 역할 변경은 플레이어들이 캠핑을 더 덜 하게 만들 거라고 했다. 스톰은 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 스톰은 자주포 너프는 실제로 게임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지만 이제 새로운 문제가 두 가지 생겼다고 했다: 랜덤성이 너무 강하며(이는 자주포의 디버프 효과 이야기인지, 자주포가 게임을 하는데 쓸모없는 맵 등이 자주 걸릴 수 있다는 이야기인지 모르겠음), 자주포가 총체적 쓰레기가 될 수 있다.
- 세르비는 10+ 티어 전차나 나오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며, 완성 기한이나 구체적인 사항은 전혀 알지 못하며 단지 “일반 전차”가 아니고 골드로 팔지 않을 것이라 했다. 10+ 티어 전차들은 새로운 모드가 등장하며 같이 등장할 것이며, 12 티어라는 것이 현대 전차를 의미하는 것은 전혀 아니라고 했다(리타: 그 자리의 누군가는 오비약트 279에 대해 언급했다).
- 세르비의 비밀 개인 계정의 승률은 약 53%이다.
- 유저들은 무한 쟁탈전의 경우처럼, 게임이 바뀌어 나가는 것에 기존보더 더 개입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 세르비는 11, 12티어 전차가 나올 수 있으며 이들은 일반 전차가 아니고 다른 전용 모드에서 타게 될 것이라고 언급한 바가 있음.
http://ritastatusreport.blogspot.nl/…/tier-11-12-tanks-in-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