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동역자님 어느덧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오는 계절이 된거 같습니다. 여름이 지나가는 때에 이 곳 부암동에 왔는데 이제 여름을 앞두고 있네요ㅎㅎ 지난 한 달 여름을 준비하며 VLM과 미디어스틴터는 본격적으로 여름사역을 준비하는 시기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한 달도 기도로 물질로 동역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지난 4월 한 달은 참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서 성장, 성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수련회 준비 Part. 1 여호수아 기도회

여름수련회는 6월이지만 이미 VLM과 미디어스틴터는 여름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름사역의 시작을 알리는 여호수아기도회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로는 스틴터순장과 함께 홍보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어떻게 하면 여호수아 기도회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기도를 모으게 할 수 있을까 고민했고 그 고민을 예능형태로 풀어내기로 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그 동안 했던 프로젝트 중 가장 재밌었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한 동역자들이 너무나도 잘 해줘서 촬영하고 제작하는 모든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공개 후 반응도 좋아서 너무나도 감사한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4월 28일 연세대 대강당에서 여호수아 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작년까지는 여호수아기도회를 여름수련회 장소인 평창에서 했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시도로 여호수아 기도회를 중계하면서 각 지구 기도처에서 함께 말씀을 듣고 각각의 자리에서 기도하는 시간으로 여호수아기도회를 가졌습니다.

저는 이번 여호수아 기도회 때 중계로서 여호수아 기도회를 섬겼습니다. 통일비전캠프 이후 처음하는 중계였지만 잘 감당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또 여호수아 기도회 자리에서 비록 카메라를 잡고 있지만 마음으로 함께 기도하며 여름수련회를 기대하고 더 나아가 여름수련회를 통해 변화될 한 영혼을 기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름수련회 준비 Part. 2 여름수련회 홍보영상

여호수아 기도회 홍보영상이 끝나고 이어서 여름수련회 홍보영상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영상팀 스틴터 5명이서 기획부터 함께했는데 처음에는 다양한 의견이 나와서 좋았지만 이후 계속 기획이 달라지고 방향이 틀어지면서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감독을 제가 맡게되면서 연출하는데 있어서 어려움도 많았고 또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모두가 함께 동역한 덕분에 기한에 맞춰서 프로젝트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작품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스틴터의 일상

지난 한 달간 작업도 많았지만 또 완연한 봄을 누리며 풍성한 시간도 보냈습니다.

하루는 VLM 모든 식구들이 다같이 벛꽃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라 너무나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19일에는 VLM의 건물들을 대청소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CSM과 스튜디오D에 겨우내 쌓여있던 묵은 먼지들을 털어내고 정리하며 다같이 청소로 하루를 보냈고 또한 이 날이 본부간사님들의 리트릿이 있던 날이어서 점심에는 바비큐 파티를 하고 저녁엔 외부에서 식사를 하며 스틴터들과 간사님들과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스틴터데이 때 순모임을 통해서 하나님에 대해 더욱 알아가고 QT강의를 통해 묵상의 깊이를 더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나와 친구하기 강의를 통해 더욱 나를 알아가고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스틴터들과 리트릿을 통해 함께 교제하고 서로를 돌아보는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4월 25일에는 세계기도의 날이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기도하며 하나님 앞에서 우리나라와 공동체의 기도제목을 올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부의 여러부서의 기도제목과 여러국가의 기도제목, 선교사님들의 기도제목, 캠퍼스의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하며 더욱 공동체를 사모하게 되고 또한 더더욱 마음에 품고 기도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의 일정 & 기도제목

5월에는 이제 여름수련회 주제영상과 미디어스틴트 홍보영상 그리고 미스터샵 홍보영상등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본격적으로 여름수련회를 준비하는 시간들을 보내게 되는데 더더욱 기도의 동역이 필요합니다

기도제목

  1. 매 순간 성령충만을 사모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2. 여름수련회를 기대하며 순장의 마음으로 영혼을 사모하는 마음으로 준비해 나가게 하소서
  3. 여름수련회를 준비하며 지치지 아니하고 새 힘의 근원이신 하나님의 능력안에서 준비하게 하소서

이번 5월도 함께 기도로 동역하며 또한 여름수련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올 여름수련회 홍보컨텐츠들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변의 순장 순원들에게 나눠주시길 바랍니다ㅎㅎㅎ 이번 달도 샬롬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