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사랑하는 동역자님 기도편지로 안부를 전합니다ㅎㅎ 어느덧 6번째 기도편지네요. 기도편지를 쓰고 있다는 것은 한 달이 지났다는 이야기인데 어느덧 스틴터로서 6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 2월달은 제게 하프타임이었습니다. 축구경기에 있는 하프타임과 같은 의미입니다. 전반전을 마치고 후반전을 준비하는 시간으로 보냈던 2월이었습니다. 축구경기에서 감독들은 후반전을 준비하며 전반전에서 미비했던 전술을 수정하고 후반전에 목표를 쟁취하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제게도 이런 시간이었습니다 . 후반전을 준비하며 고민을 하고 준비를 하였던 지난 2월, 그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이야기를 지금 시작합니다.


2월 1일~4일 사영디캠프

2월 첫주에는 사영디(사진,영상,디자인)캠프가 있었습니다. 사진,영상,디자인을 배우고 싶은 순장,순원,간사님 그리고 교회에서 오신 형제, 자매 목사님 전도사님, 안수집사님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다양한 분들이 오셔서 함께 배우고 익히고 또 작품도 제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이번 사영디캠프에서 사진반을 들으면서 또한 스케치촬영으로 섬겼습니다.

사영디캠프 Highlight영상

이번 사영디캠프를 하면서 사진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하게 되고 또한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하는지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 발전할 수 있을 지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젝트

사영디 이후 인스타그램 카드를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번 신학기 아이템으로 제작된 인스타그램 투명카드를 활용법을 소개하고 또한 cccgram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기획, 출연, 촬영보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굉장히 재밌고 즐거웠던 기간이었습니다.

2월17일~18일 미순네MT

미순네(미디어순장 네트워크)는 전국의 미디어순장들을 격려하고 또한 VLM의 사역자료를 더욱 효과적으로 각 지구에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네트워크입니다. 매 년 미순네MT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의 교제를 넘어 오프라인에서 교제하고 서로의 삶, 고충, 고민들을 나누고 함께 놀면서 멤버십을 다지고 있습니다. 작년 MT 때는 선발대로 가서 당일에 MT를 등록하고 현장에서 섬기는 시간으로 보냈는데 올 해는 간사님 그리고 미순네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순장들과 함께 MT를 기획하고 준비, 진행까지 여러 영역을 섬겼습니다. 특별히 이번 MT에서 각 지구에서 미디어순으로 혹은 임원으로서 고충 가운데서 열심히 섬겨나가는 순장들의 모습을 보며 큰 도전이 되었던 그리고 캠퍼스가 그리워졌던 시간이었습니다.

8기만의 리트릿 부산여행

지난 주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8기끼리만 있는 마지막 시간이어서 더더욱 특별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여행을 다녀오면서 더더욱 친해지고 서로간의 추억도 또 하나 추가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요즘 생각들

생각과 고민이 많아지는 시간입니다. 코칭간사님과 진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앞으로의 삶을 어떻게 살아갈지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뉴페이스 9기순장들이 들어와서 함께 새로운 생활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부분에서 성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지금 시기가 성장통의 시기인거 같습니다. 더더욱 하나님 앞에 엎드려지려고 노력하고 말씀과 기도에 힘써야할 시기임을 느낍니다.


기도제목

  1. 기도보다 성령보다 앞서지않도록
  2. 하나님을 더욱 알려고 노력하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3. 전인격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4. 새로 들어온 9기순장들이 속히 공동체에 적응하고 함께 귀한 사역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5. 사역과 프로젝트들이 잘 진행되고 귀한 도구로 쓰여질 수 있도록

기도의 동역은 그 어느것보다 강합니다 함께 기도로 동역해주세요!!

Show your support

Clapping shows how much you appreciated Yongseob Lee’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