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딩(Seeding)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상괭이
Uconnec
Published in
2 min readOct 31, 2019

안녕하세요! 유커넥 마케터&에디터 상괭이입니다.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리네요! 오늘의 주제는 유커넥 신규 캠페인 유형인 ‘시딩(Seeding)’ 캠페인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마이크로&나노 크리에이터로 체험단 구성, 유튜브 검색 최적화 목적

시딩 캠페인은 광고주와 크리에이터가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절차를 간소화한 체험단 개념의 솔루션입니다. 플랫폼에서 클릭 몇 번이면 최대 50인의 크리에이터 체험단과 콘텐츠 기획, 제작, 업로드까지 손쉬운 협업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신청, 제품 배송 등 최소 절차만 거치면 유커넥의 추천 크리에이터가 자동 연결돼 빠르게 광고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신규 캠페인입니다. 😀

크리에이터는 광고주 설정에 따라 구독자 최소 500명 이상 부터 자유롭게 지원 가능하며 각 관심 분야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고 시청자들과 친근한 소통이 활성화 되어 있어 협업 시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또한 베이직/프리미엄 캠페인과 달리 큰 차이점은 인당 고정 단가로 진행 되며 상세기획안 단계가 생략이 되었고 크리에이터 채널 컨셉에 맞게 자유로운 기획으로 제작하면 됩니다.

초안은 오타 정도의 검수만 진행되며 업로드 일정에 맞춰 업로드 하면 됩니다! 단, 다음 조건은 필수로 지켜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30초 이상 반드시 노출되어야 하고, 영상 앞부분(1~2분 이내)에 제품이 노출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영상 제목과 영상 더보기 키워드가 꼭 기입되어야 합니다.

빠른 정보 확산과 입소문이 중요한 패션/뷰티/식품 산업군 마케팅에 특히 효과적이며 신제품 출시 상황에 한정된 예산으로 소비자 반응을 살피거나 틈새 시장을 공략한 타겟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할 때 활용하기 적합한 캠페인 입니다!

시딩 캠페인 진행하러 가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