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gni’s Brief : 2016–07–07 / 너무 아름다운 반딧불이 사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중 하나가, 반딧불이 사진 촬영이라고 생각한다. 해 본 사람은 알겠지만, 평범한 개인의 평범한 장비로는 거의 불가능하다. 그런데 오늘, 엄청난 반딧불이 사진들을 만났다. 물론 트릭을 사용하긴 했다. 그래도, 예쁘다. 참 예쁘다. 마치 누가 그림을 그려놓은 것 같다. 비록 한번 보기도 힘든 반딧불이지만, 사진으로나마 마음껏 즐기시길.


IT

샤오미 미 맥스의 저가형 버전이 나온다. 램을 2GB로, 용량을 16GB로 줄였다. 그래도 179달러다. 6.44인치 대화면폰을 이 가격에 만날 수 있다니, 아름답지 않은가?

비행기 탑승할 때 배터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스마트폰은 켜도 되는지 아닌지 몰라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그럴 때는 이 글이 도움이 된다. 간단히 말해 충전용 배터리는 다 들고 타야 하고, 비행기 모드로 놓으면 아무때나 스마트폰을 써도 된다.

구글 상반기 인기 검색어를 죄다 콘텐츠가 차지했다. 장담하건데 ‘태양의 후예’를 검색한 많은 사람들이 그 다음에 ‘태양의 후예 다시보기, 태양의 후예 토렌트’ 등을 검색했을 것이다. 그나저나 선거도 있었고 이슈도 참 많았는데, 인기 검색어 순위에 ‘이세돌’ 혼자 포함됐다니.. 참 신기하다.

Culture & Health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본 맥주. 하지만 일본 맥주 브랜드별로, 그 맛의 차이를 알고 마시는 사람은 많지는 않다. 일본 관광 웹사이트 마차에서, 일본 브랜드별 맥주맛의 차이를 간략히 짚어준다. 알고 마시면 더 느껴질 테니까.

말이 필요없다. 따라 하자. 두번 따라 하자. 매일 따라 하자. 간단한 동작이다. 슬픈 소식은, 한번 변형된 목은 원래대로 돌아오진 않는다고 한다. 더 나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뿐.
Like what you read? Give 이요훈(자그니)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