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블록이 미디어 빅데이터 플랫폼 Bflysoft와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에어블록과 Bflysoft가 미디어 데이터 활용에서의 시너지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비플라이소프트국내 최대의 미디어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회사로, 신문, TV 채널, SNS를 아우르는 약 1,600곳의 통합된 미디어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플라이소프트는 삼성 전자, 현대, SK 텔레콤, 미슐랭, 경찰청과 같은 약 1,500곳의 우수한 기업 및 정부 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비플라이소프트는 AI, 머신 러닝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저 행동 예측, 데이터 시각화, 키워드 감지, 감정 분석 및 개인 맞춤형 컨텐츠 추천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flysoft 임경환 대표이사(왼쪽)와 ab180/에어블록 남성필 대표이사(오른쪽)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블록은 비플라이소프트가 보유한 방대한 미디어 빅데이터를 통합합니다. 특히 사용자 읽기 습관 데이터는 의미있는 데이터 셋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에어블록과 비플라이소프트는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정보로 활용될 수 있는 데이터의 연구 개발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입니다.

또한 에어블록은 비플라이소프트가 지닌 약 1,600곳의 선도적인 미디어 플랫폼과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 제공자, 데이터 소비자, 및 데이터 가공자의 생태계를 더욱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P.S 에어블록이 한경닷컴(한국경제의 디지털 플랫폼)과 이미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더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확인하세요!

에어블록에 관하여

에어블록은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 거래 프로토콜로 투명한 유저 데이터 수집, 수익화 및 거래를 목표로 합니다. 기업 채택의 실현을 위해 GS 홈쇼핑 및 한경닷컴(한국경제의 디지털 플랫폼)이 파트너로 함께합니다.

또한 에어블록의 유망한 데이터 인프라 기술에 깊이 공감하며, 라인의 블록체인 자회사 언블락 벤쳐스, 비고고, 후오비 캐피탈, OKEX 캐피탈 등 선도적인 전통 및 블록체인 기관이 전략적 투자자로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