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거래 플랫폼 ‘한컴아트피아’ 런칭

Arowana
Arowana Project
Published in
3 min readDec 20, 2021

아로와나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한컴아트피아의 NFT 플랫폼 런칭이 이번 12월 중으로 진행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한컴아트피아 NFT 마켓플레이스가 런칭하였습니다!

한컴아트피아 NFT 마켓플레이스는 이더리움 지갑 서비스인 ‘메타마스크’와 연동이 되어 NFT 경매, 단일가 거래를 할 수 있으며 ‘ERC-721’이나 ‘ERC-1155’ 형태로 NFT를 발행해 누구나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오픈형 플랫폼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더리움은 물론 아로와나토큰(ARW) 구매를 지원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컴아트피아에서는 22일 버추얼휴먼 작곡가 ‘에이미문’의 AI 음원을 시작으로, 23일 신진화가 감만지와 노이서 작가의 작품, 24일 ‘에이미문’의 지적재산(IP)에 대한 NFT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컴아트피아에서 발행한 NFT는 국내에 한해서만 거래되는 것이 아닌 세계 최대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Sea)와 연동돼 해외 유저도 거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앞으로 독창적인 콘텐츠 확보에 집중하고 디파이(De-Fi·탈중앙화 금융), 메타버스 연동을 통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한컴아트피아 비지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아가며 아로와나의 범용성 또한 넓힐 예정이니 NFT 마켓 플레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로와나 채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