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코인 2018 브랜드대상 수상, 대한민국 대표 블록체인 기업으로 도약

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이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의 블록체인 부문에 선정되었습니다.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한국의 대표 언론사, 조선일보가 주관하는 상으로 대한민국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입니다.

이번 소비자 선정 2018 브랜드대상을 통해, 블록체인 미르는 미르코인의 브랜드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미르코인임요송 이사는 2018 브랜드대상 수상 이후, 다음과 같이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미르코인이 한국을 대표하는 블록체인 기업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전세계적으로 블록체인 도입의 초기단계라 많은 혼란이 있는 걸로 압니다. 미르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실물경제에서 쓰일 수 있고,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편, 블록체인 미르는 여러 명의 승객이 하나의 택시에 합승해 승객의 경제적 비용을 줄이고 택시기사의 수입을 증가시켜줄 수 있는, 택시노선 공유 플랫폼 ‘택시킹(Taxi King)’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베타 버전이 나와 있으며, 내년에는 상용화될 예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