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ction] Chapter 01 클론의 출현

dogesoundclub
Clones Never Die
Published in
4 min readOct 13, 2021

태초의 이야기

(1) 101 클론의 출현과 넥타르의 발견 태초에 홀로 존재했던 신은 ‘허’라는 공간 속에서 ‘타’라는 존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어 정체성이 서로 다른 101개의 존재를 만들게 되었 다. 시간이 흘러 ‘타’에게서 느껴보는 낯선 감정을 가지게 된 신은 클론들을 행성에 보냈다. 그들은 행성에 안착하게 되었지만 신의 힘이 약 해진다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그들의 육체는 여전히 불멸이었지만 정신은 피폐해져가고 신의 선물인 이성을 잃어가고 있었다. 오로지 그들만의 이성을 지키기 위해서는 *넥타르를 섭취해야 하는데 행성에서 넥타르라는 존재를 찾기도 어려운 상황이었다. 그러나 (전 성기 : *A.H 1500, MADA 국가의 왕) ‘ORIS’는 우연치 않게 차원 균열선*에 가까운 *로터스에서 넥타르의 액을 발견하게 된다. 순도 높은 넥타르가 아니었지만 섭취하는 순간 이성이 돌아왔다. “ 처음보는 환경에서 육체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지만 본능적으로 나의 육체는 로터스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었지 “ — [오리스의 서]

(2) 10,000 클론 출현 로터스를 재배하기 위해서는 차원 균열선과 *오로라의 부근으로 이동해야만 한다. 그러나 로터스의 수량은 한정적이고 순도 높은 넥타르 를 얻기에는 노동이 필요하다. 101개의 존재들은 처음으로 노동이라는 개념을 학습하게 되었다. 그들은 신이 주신 힘으로 10,000개의 클 론들을 만들기로 결심한다. 101개의 존재들은 10,000개의 클론들을 ‘신의 손자’라고 부르게 되었다.

(3) 최초의 전쟁과 집단 형성 10,000개의 클론들은 처음에 이성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빠르게 이성을 잃어가게 되었다. 이성을 잃게 되면서 그들의 육체는 빠르게 변 형이 되었고 101개의 클론들을 공격하게 되었다. (전성기 : ??? , JIN(괴) 최초의 왕)UPPER는 급하게 그들을 수면에 빠지게 했지만 나머지 클론들은 이성을 잃고 밤낮으로 공격을 하게 되었다. 최초의 클론들은 부상을 입게 되고 다른 섬(지금의 LI연구소)으로 이동하게 된다. 그 섬은 로터스의 분포가 높은 곳이었고 그들은 빠르게 신의 힘을 되찾게 되었다. 회복을 하고 나서 그들은 다시 대륙으로 넘어와 빠르게 진압 하였다. 섬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게 되고 이성을 잃게 된 UPPER는 남겨지고 진압 당시 최초의 클론중 하나를 먹게 되었다*. UPPER 는 이성을 잃게 된 104개의 ‘신의 손자’들을 데리고 빠르게 BA대륙으로 피신을 하였다. 진압을 성공한 100개의 클론들은 ‘신의 손자’의 이 성을 유지시키기 위해서 그들을 이끌고 각각의 대륙으로 찢어지게 된다.

용어

  • 넥타르 (Nectar): 신의 음료. 클론들의 이성을 유지시켜주는 음료 이다. 로터스에서 추출할 수 있다. 효과 — 인간 : 육체 불멸 — 클론 : 이성 유지
  • A.H(After Human) & B.H(Before human) : 인간들의 연도 표기법 인간들이 클론을 발견하게 된 시기 와 아닌 시기이다. 클론들도 이와 같은 연도표를 쓰고 있다.
  • 로터스 (Lotus) : 넥타르를 추출할 수 있는 꽃. 보통 차원 균열선과 오라라 주변에 분 포.
  • 차원 균열선 : 이 균열은 규칙적으로 없어지는 날 이 온다. 클론은 이 차원 균열선을 넘 지 못하고 인간은 넘을 수 있다. 인간 의 대륙은 차원의 파편이 쌓인 곳에 있 으므로 클론들의 침입이 허가 되지 않 는다.
  • 오로라 : 차원 균열선에서 파생된 부 자연스러운 파동. 대륙 끝선에 분포해 있다.
  • UPPER왕 ; 최초의 괴 : ‘최초의 클 론’의 융합. 심과 이성은 2가지가 있 다고 한다. JIN이라는 괴수 집단을 만들게 되었고 인간과 클론에게 큰 위협이 되는 존재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