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hit Tandon: “저는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김공영
Covalent
Published in
4 min readMay 10, 2021

번역: Huake#6654(디스코드)
원문: https://www.covalenthq.com/blog/rohit-joins-covalent/

2021년 2월 17일

SFU에서 친구를 통해 Ganesh를 만났습니다. 그 당시 우리는 몽상가였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흡수하는 학부생일 뿐이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저는 Blast Radius와 함께 일하고 있었고 Ganesh는 소셜 게임 분야에서 그와 협업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금요일, 우리 중 몇 명이 맥주를 마시기 위해 만났고 그때 제가 오래된 명함을 Ganesh에게 건네 주었습니다. 당시 그는 A Thinking Ape에서 일하고 있었고, 나중에 우리는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2년 동안 저는 Ganesh가 열심히 일하고 거침없이 지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정의할 기회가 있습니다…”

2013년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동안 Ganesh에게 연락하여 당시 스타트업에 디자이너가 필요한지 확인했습니다. 대부분 서버 측 제품이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당장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전화를 하고 다음 해에 인도로 이주하면서 다른 길로 향했습니다.

5년 후 우리는 쇼핑몰의 에스컬레이터에서 만났습니다. 저는 방금 밴쿠버로 돌아와 Apply Digital 에서 일하고 있었고 Ganesh는 Covalent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번호를 교환하고 만남을 약속했습니다. 바쁜 삶 속에서 우리는 다시 만날 기회가 없었지만 저는 LinkedIn을 통해 Covalent를 주시했습니다. 2020년에 Covalent의 기금 모금 라운드에 대해 읽은 후 Ganesh를 축하했습니다. 그의 수년간의 노력과 끊임없는 생활은 성과를 거두기 시작했고 천천히 Covalent가 속도를 높이고 있었습니다.

2020년 마지막 주에 Ganesh가 저에게 전화를 걸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Covalent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저의 두뇌로 디자인을 통합하고 브랜딩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고 싶어 했습니다. 그는 디자인 대행사들이 스타트업과 어떻게 협력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 저런 이유로 Covalent에 디자인 책임자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혁신적인 기술을 정의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배우는 동안 말이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세계는 처음이지만 Ganesh와 함께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 준비가 돼 있습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은 주변에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퍼져나가기도 합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도 Ganesh 그리고 재능 있는 Covalent 팀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Covalent에 대하여

Covalent는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수 천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에서 의미를 창출, 투자자에게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개발자가 조직의 더 중요한 목표에 리소스를 할당 할 수 있도록 합니다. Covalent는 작은 체인에서 어렵게 데이터를 추출하는 대신, 노드, 체인 및 데이터 피드를 포함하는 수십 개의 소스에서 정보를 집계합니다. 그런 다음 Covalent API는 모든 유형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현재 및 과거 투자 성과를 포함하여 지갑별로 개별화 된 데이터를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Covalent가 빠르고 일관된 방식으로, 하나의 API 인터페이스 안에서 관련된 모든 데이터를 결합하여 반환한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https://www.covalenthq.com/

트위터: https://twitter.com/Covalent_HQ
한국트위터: @CovalentKorea

텔레그램: https://t.me/CovalentHQ
한국텔레그램: https://t.me/covalent_korea

디스코드: https://bit.ly/Covalenthq_discor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