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이 업빗(Upbit)에 상장합니다

크라운이 업빗(Upbit)에 상장합니다

크라운(CRW)이 대한민국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빗에 상장했습니다. 업빗은 140가지가 넘는 코인을 다루며, 거래량 기준으로 전 세계 거래소 중 상위 12 위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CRW는 BTC와 거래 쌍을 맺었으며, 현재 업빗에서 거래 가능합니다. 크라운은 이미 성장 중인 한국 커뮤니티에 접근하고자 노력을 계속했습니다. 따라서 이는 크라운으로서도 매우 기쁜 소식입니다. 크라운 웹사이트의 한국어 현지화 및 번역에 더불어, 이번 상장으로 크라운은 폭넓고 열린 전 세계적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들고 모든 대륙에서 기술 및 사회적 혁신을 촉진하는 길에서 한 걸음 더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크라운은 커뮤니티 기반의 암호화 프로젝트로, 결제, 거버넌스(governance, 경영 구조), 등록 인프라를 제공하면서 (탈중앙화) 응용 프로그램 및 스마트 계약을 호스팅하고자 블록체인상에 생태계를 건설합니다. 이러한 사례의 예시로는 이미 출시된 Busyman의 타임스탬핑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크라운의 타임스탬핑 기능을 활용해 정보의 진실성을 등록, 보호, 보장합니다. 누구나 문서를 업로드하고 고유의 해시를 받아 블록체인상에서 타임스탬핑 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데이터가 존재하며 특정 시점에 등록되었다는 변조 불가능한 증거를 효과적으로 남기게 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효율을 높인 등기, 공증, 법률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는 수많은 업계에서 사실상 무한한 응용 프로그램이 크라운의 타임스탬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라운은 선도적인 디지털 토큰(CRW로 알려졌습니다)이자 자급자족 가능한 개발자, 판매자 및 커뮤니티용 블록체인 응용 플랫폼입니다.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무료로 누구나 접속할 수 있는 탈중앙화된 샌드박스 경제를 만듭니다. 크라운의 탈중앙화 거버넌스 구조는 각 블록 보상의 10%를 고유한 개발 용도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구조를 통해, 커뮤니티 구성원은 크라운 제안서 시스템으로 아이디어나 계획을 공유하고 자금을 조달합니다. 마스터노드 소유자는 제안서에 보팅해 네트워크에 변화를 가져다주거나 새로운 프로젝트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전환점에서 크라운 플랫폼의 방향을 결정하는 영향력을 지니게 됩니다.

크라운 플랫폼의 비전, 기술, 응용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크라운에 참여하고 나만의 블록체인 왕국을 건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