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CyClean을 만들었을까? 그리고 그들의 파트너들은 누구일까?

CyClean
CyClean
Published in
4 min readJun 19, 2018

좋아요, 여러분. 아마 여러분 중에 누가 이 토큰을 만들었는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궁금증은 당신이 ICO에 참여할 때 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자산에 참여할 때도 가장 중요한 질문 중 하나입니다. 암호화폐는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술이 있다면 심지어 당신도 토큰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ICO가 직면한 심각한 문제들 중 하나였습니다. 누구나 암호화폐를 제작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암호화폐의 진위에 대해 의심하게 합니다. 이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은 ICO의 90%가 사기라고 단정 지으며 면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이제 당신은 아마 CyClean의 창시자가 궁금하겠죠?

무엇보다 CyClean은 개인이나 고등학교 졸업생이 재미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CyClean 토큰은 실체 없이 서류상으로 존재하는 유령회사가 아닌 JNU그룹의 싱가폴 지사인 CyClean 유한회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오랫동안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져왔으며 현재는 많은 IT회사가 즐비하고 있는 서울 가산 디지털 단지 주변에서 암호화폐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JPAY는 이미 JPAY Silver App이라는 지불시스템을 만들어 가산 디지털 단지에 있는 사람들이 JPAY 토큰을 이용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JPAY는 비트코인과 같은 ICO가 없이도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JNU그룹이 가장 유능한 글로벌 판매운영자 중 하나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들의 CyClean 지사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경험은 중요합니다!

이 암호화폐 분야는 비교적 새롭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분야에 경험이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정말로 가치 있는 이유 입니다. 다행히도 JAPY는 CyClean 토큰을 시작하기도 전에 JPAY 토큰을 만들어 사용했습니다. 이 사실은 JNU그룹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 이 사실은 그들이 실제로 교환의 매개체로 사용될 수 있는 암호화폐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JAPY는 단지 교환 수단을 만드는 것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공동체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자극하는 것을 하고 싶어합니다.

파트너는 중요하다!

ICO에 참여하기 전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회사의 파트너사입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회사와 기꺼이 제휴 관계를 맺고자 하는 회사나 조직이 없다면, 먼저 의심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행히도 JPAY는 최근 녹색 기술을 장려하기 위해 결성된 국제기구인 INGO-WGCA(World Green Climate Association)와 MOU를 체결했다. JPAY는 녹색 기술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암호화폐를 만들고 있다. 이게 우연의 일치일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가치와 철학을 가진 회사

마지막으로 JPAY는 어떤 가치와 철학을 가지고 있을까요? JPAY는 이 사회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의 첫번째 단계는 사업가들이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환경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암호화폐를 만들어 내는 것이고, 현재 그들은 우리의 생물다양성을 구할 수 있는 또 다른 암호화폐를 만들고 있습니다. JPAY는 그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암호체계를 무작위로 만들지 않습니다. 대신, 세상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뚜렷한 비전과 가치가 없는 기업은 매력적이지 않고 신뢰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JPAY는 그들이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 싶은 것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더욱 친환경적인 세상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 멋진 여정에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https://cyclean.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