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 vs. 일반 자전거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쉬셨기를 바라며, 여러분이 싸이클린과 함께 또 다른 월요일에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에는 또 다른 재미있는 이벤트로 시작할 거예요. 우리는 전기 자전거를 일반 자전거와 비교해봤습니다. 일반 자전거는 페달을 밟을 때만 움직이는 우리가 잘 아는 자전거입니다. 사실 오늘 우리가 타본 자전거는 서울 자전거 공유 경제의 일부인 멋진 제품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음,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입니다. 전에 소개했었지만, 다시 한번 볼까요?

여기 있네요,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 이제 오늘 이벤트의 참가자들을 만나볼까요? 아래 사진 왼쪽에 다니엘, 오른쪽에 제이슨이 있습니다. 그들은 오늘 이 제품들을 시험해 볼 우리의 좋은 친구들입니다. 다니엘과 제이슨은 더운 여름날 가까운 목적지로 자전거를 타고 갈 것입니다. 보통 자전거가 멋지긴 하지만 여름날 어떤 자전거가 더 좋은지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의 장점은 무엇이며, 왜 일반 자전거보다 싸이클린 자전거를 선택해야 하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다니엘과 제이슨은 이 경험을 통해 어떤 것을 느꼈는지 알아봅시다!

다니엘과 제이슨은 자전거 옆에 포즈를 하며 여정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해 볼까요?

여기서 다니엘은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에 모터를 작동시키기 위해 열쇠를 꽂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전거를 일반 자전거와 구별하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열쇠를 돌리고 오토바이처럼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준비됐나요? 오늘 이 두 남자는 아름다운 날에 이 지역의 나무와 건물들을 둘러볼 것입니다. 여름에는 야외활동을 즐기기 딱 좋잖아요, 그렇죠?

둘이 열심히 달리네요! 다니엘은 어떻게 페달을 밟지 않고 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더운 여름날 싸이클린의 자전거는 매우 편리합니다. 왼쪽에 있는 제이슨이 보이죠? 그는 다니엘을 질투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다니엘과 제이슨은 가산의 아름다운 지역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여행을 계속하자 제이슨은 습기에 지쳐있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다니엘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왔다 갔다 했습니다. 전기 자전거의 자동모드 덕분에 그는 힘을 아끼면서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제이슨이 그의 평범한 자전거에 뒤쳐져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버텨 제이슨, 넌 해낼 수 있어.

그의 등에 땀이 보입니까? 한국 여름 날이 34도일 때 일어나는 일이에요! 반면에 다니엘은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지 그와 그의 전기 자전거에 의해 여름 바람을 즐겼습니다.

약 한 시간 동안 자전거를 탄 후에, 두 사람은 돌아왔고, 우리는 그들의 경험에 대해 그들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

일반 자전거를 탄 제이슨부터 시작해보죠. 제이슨은 우리에게 그가 도시 주변을 여행하고, 새로운 장소를 보고, 새로운 것들을 탐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좋은 경험이였다고 말했지만, 제이슨은 너무 더웠다고 우리한테 얘기했습니다. 제이슨은 더위에 상당히 민감해서 이것이 그에게 문제가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번에, 그는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를 타길 원했습니다. 제이슨은 여름에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 같은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말하며 수동으로 페달을 밟는 것은 너무 힘들다고 얘기했습니다. 우리와 대화한 후에 제이슨은 샤워를 하기 위해 집으로 갔습니다.

반면에 다니엘은 도시 모험을 너무나도 좋아했습니다. 그는 땀을 흘리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일단 다니엘은 열이 난다고 느꼈을 때 전기 자전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다니엘은 많은 에너지를 아꼈습니다. 그는 여름바람과 그를 둘러싼 자연의 아름다움만 느낀거죠. 다니엘은 다른 경험을 한 것 같죠?

다니엘은 집에 일반 자전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싸이클린의 자전거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를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전기 자전거가 스스로 움직일 때 매우 효율적이고 놀랍도록 조용하다는 점에서 정말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는 가스 스쿠터처럼 시끄러울 거라고 생각했지만, 매우 조용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자전거로 싸이클린 토큰을 채굴하기도 했습니다! 그냥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서 다니엘은 무료 싸이클린 토큰을 받았어요!

두 사람과 이야기를 나눈 후, 우리는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가 깨끗한 지구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그리고 싸이클린 토큰으로 환경에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준다는 것을 상기시켰습니다. 이 말들을 들은 후, 두 사람은 싸이클린 프로젝트에 더 흥분했습니다. 제이슨은 다니엘처럼 토큰을 채굴하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질투했습니다. 다음 번을 기대해줘 제이슨…

대체로 우리가 준비한 이 작은 이벤트는 사람들이 싸이클린의 전기 자전거의 중요성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접 경험을 해야만 느낄 수 있는 것이죠. 저는 다니엘과 제이슨이 우리의 전기 자전거에 대해 너무나도 좋게 평가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