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클린의 케첩 경영권 인수 — 최초의 토큰 인수

CyClean
CyClean
Published in
4 min readJul 17, 2018

오늘 여러분에게 큰 소식이 있습니다. CyClean은 다른 암호화폐가 하지 못했던 일을 해냈습니다. 홍콩에서 세번째로 큰 자전거 공유 회사인 Ketch’Up의 인수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네, 여러분은 아마도 인수는 항상 일어난다고 말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암호화폐를 지불하여 회사를 구입한 최초의 사례입니다다. 6월 29일, CyClean Platform은 Ketch’Up Shared Bicycle Platform의 홀딩스 회사인 IMUSIC THINGS LIMITED의 60%를 인수했습니다. 이 사례는 역사적인 것으로 현금이나 현물이 아닌 암호화폐로 인수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CyClean과 Ketch’Up은 더 깨끗한 지구를 위해 이 새로운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etch’Up이란 무엇인가?

Ketch’Up은 CyClean의 탄소 배출량 감소 비전을 공유하는 자전거 대여 회사입니다. Ketch’Up은 환경 친화적인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개발하여 홍콩에 사는 사람들을 연결시켜줍니다. 누구나 Ketch’Up 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 자전거는 교통 수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대여됩니다. GPS추적은 자전거 주인이 자전거의 위치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대여한 사람들은 이동 거리와 지불해야 하는 요금을 확인하기 위해 휴대 전화로 앱을 열 수 있습니다.

임차인과 소유자 모두 이 시스템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주인들은 초기 투자로 약 1,600달러를 주고 자전거를 구입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돈을 벌어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빌린 사람들은 자전거나 자동차에 비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도시를 횡단할 수 있게 됩니다.

CyClean은 사업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Ketch’Up을 인수하게 되어 기쁩니다. Ketch’Up과 함께 이 결정을 내린 이유는 공유 경제가 성장하는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CyClean은 이미 전기 자전거 대여 및 공유 커뮤니티를 한국에 설립했습니다. 따라서 CyClean은 이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저희는 저희 자신을 어떤 나라에도 제한하고 싶지 않으며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의 다른 지역으로 영향력을 확장하고 싶습니다. 진정으로 국제적인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CyClean Platform은 CyClean및 JPAY토큰의 전송을 통해 Ketch’Up의 경영권과 지분을 획득했습니다. 또 다른 대기업이 Ketch’Up에 접근했지만 Ketch’Up은 CyClean을 선택했습니다. 이는 CyClean 플랫폼의 높은 잠재력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나타냅니다. CyClean은 Ketch’Up과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Brighten과의 MOU체결을 했습니다.

CyClean의 임원 중 한분은 “앞으로 보상 시스템과 화폐 가치 평가를 통해 지속적으로 녹색 혁명을 가속화하고 인류의 건강과 생태계를 보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yClean은 이 기회에 다시 한번 감사하고 암호화폐를 통해 최초로 인수한 사례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끊임 없는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