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Clean과 함께하는 일상: 싸이클린 전기 스쿠터타고 출근하기

CyClean
CyClean
Published in
4 min readAug 2, 2018

지난 주, 우리는 CyClean의 전기 스쿠터를 소개했습니다. 우리가 보여 준 예쁜 파란,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스쿠터 기억하세요? 잊어 버린 사람들을 위한 이미지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대부분은 전기 스쿠터를 직접 본 적이 없을 거예요. 여러분들 중 일부는 우리 제품이 실제 사용되고 있는 것을 궁금해 할 거예요. 그래서 저는 전기 스쿠터를 직접 사서 회사 갈때에 타고 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겁니다 여러분! 저의 친절한 직장동료가 사진을 찍어 주고 있어요. 이 사진은 제가 직장에 도착한 후의 찍은 사진입니다. 사실 저는 우리 회사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서 살고았는데, 여름에는 정말 더워요. 걸어서 출퇴근을 하려고 했지만, 더위를 견딜 수가 없어서 과감하게 스쿠터를 구입했습니다. CyClean의 전기 스쿠터를 구매한 것은 제가 평생 내린 결정 중 최고의 결정입니다.

사진 더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이 스쿠터를 정말 아낍니다. 제가 가장 아끼는 소유물인데 재 동료가 태워 달라고 계속 귀찮게 했어요. 저는 결국 타게 해줬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제가 뒤에 같이 탔습니다. 여러분, 이 좌석이 두 사람이 타기에 완벽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친구들과 함께 탈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제 동료와 타고 난 후, 그 친구한테 다시는 맡기지 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는 좋은 운전자가 아니였어요…

제가 타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주차장 뒤쪽 입구를 지나는데, 주차장이 공사 중이라 건물 앞쪽으로 들어가야 했어요.

제가 회사에 도착한 후의 사진입니다. 잘 안 보이지만, 디지털 대시보드을 통해 제가 주행한 거리, 속도 및 남은 배터리 수명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사진을 찍게 되어 흥분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날 5킬로미터를 운전해서 출근했기 때문입니다. 5킬로미터의 채굴 토큰을 받게 될 거에요! 이동 거리는 CyClean의 서버로 전송되고 서버는 저에게 보상할 토큰 수를 계산합니다. 저는 곧 부자가 될 거 같습니다!

제가 타고다니는 사진 한 장 더 입니다. 아름다운 출근길이였습니다.

CyClean 전기 스쿠터에 대한 리뷰

이제 CyClean의 전기 스쿠터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적어 보겠습니다.

1. 부드러운 외관에 속지 마세요. 스쿠터는 정말 빨라요! 이 스쿠터를 탈때 확실히 속도를 느낄 수 있어요. 다른 스쿠터처럼 잘 가속되고 조종하기 쉽습니다.

2. 배기 가스는 전혀 없어요. 스쿠터에 배기관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었는데, 정말 없네요! 스모그도 없고 오염도 없습니다. 이 전기 스쿠터는 정말로 친환경적입니다.

3. 아주 조용하네요. 엔진을 켤 때 큰 소음을 내는 할리 데이비슨과 달리 CyClean의 전기 스쿠터는 조용합니다. 배터리와 모터 덕분에 거의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조용해서 어색했지만, 이제는 너무 좋네요.

CyClean의 전기 스쿠터 덕분에, 저는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고, CyClean토큰을 채굴하며 즐겁게 다닐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에게 전기 스쿠터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이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스쿠터를 타러 나가야겠어요. 다음에 만나요!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