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노드(All That Node), 블록체인 대중화를 향한 바이프로스트(Bifrost)와의 파트너십 협약 체결 [KOR]

Yunseon Na
DSRV
Published in
3 min readMay 10, 2024

블록체인 접근성과 안정성을 높여 웹3.0 대중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EVM 호환 블록체인, 바이프로스트(Bifrost)와 올댓노드(All That Node)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바이프로스트 네트워크는 크로스 체인 거래 구현을 위한 EVM 호환 블록체인으로, 크로스체인 솔루션 개발과 함께 규제를 준수하면서도 탈중앙화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이프로스트는 기존 네이티브 BTC 대출 프로토콜인 BiFi의 성공을 바탕으로, BTCFi라는 새로운 제품을 통해 비트코인과 크로스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바이프로스트 네트워크는 크로스 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며, DApps에서 크로스 체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프로스트와 올댓노드는 블록체인 대중화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서 함께 나아가고자 합니다. 웹3.0이 대중화되기 위해, 언제든지 다양한 서비스들이 블록체인에 온보딩될 수 있도록 안정성이 보장된 인프라를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바이프로스트와 올댓노드 간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올댓노드는 앞으로 바이프로스트의 견고한 퍼블릭 RPC 노드 제공사로서 메인넷과 테스트넷 모두에 걸쳐 안정적인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올댓노드는 EVM JSON-RPC/WebSocket API를 제공하며 아카이브 데이터 또한 지원합니다.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 등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일관된 개발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올댓노드의 기술 지원은 앞으로 바이프로스트 체인의 안정성에 기여함과 동시에, 네트워크를 넘나드는 크로스 체인 대중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바이프로스트에 대해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왜 올댓노드를 선택해야 할까요?

올댓노드는 세계적인 밸리데이터, DSRV의 노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탁월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가진 팀입니다. 탄탄한 웹3 인프라를 제공하며 개발자들이 노드 운영, 업타임 유지, 오토 스케일링(Auto-Scaling)에 대한 걱정없이 온전히 프로젝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노드의 유지 보수 작업, 그리고 노드 동기화 상태를 관리하는데 지치셨나요? 더 이상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세요. 올댓노드와 함께 지금 바로 웹3 개발을 시작하세요.

현재 올댓노드는 바이프로스트 이외에도 이더리움, 폴리곤, 코스모스, 아발란체, 앱토스를 비롯한 전세계 49개 이상의 네트워크에서 매달 약 10억 건에 달하는 리퀘스트를 성공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올댓노드의 여정을 계속해서 지켜봐 주세요!

웹사이트 | 트위터 | 디스코드 | 블로그

Written by
Yunseon Na, Growth Manager, All That Node (Twitter @yunseon_na)

Designed by
Heeyoung Moon, Brand Designer, DSRV Brand Marketing Tea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