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해시(EduHash)-DXC Technology 두 번째 특강 — 서울시립대 편

에듀해시(EduHash)-DXC Technology 김재규회장, 전중훤부회장이 12월 13일 서울시립대에서 4차혁명-블록체인(blockchain)-글로벌 기업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이번 서울시립대특강은 지난번 성신여대 청춘열강 이후 두 번째 대학교 특강으로, 이번 자리에는 특별히 글로벌 포춘 500대기업 DXC Technology아시아 CT, Randeep Kapur가 함께 했다.

특강의 첫 번째 순서였던 DXC Technology의 Randeep은 글로벌 IT 리딩그룹의 CT로서 블록체인을 포함한 전세계 IT산업계의 인사이트를 공유하였다. 또한, DXC Technology가 해외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 시티(Smart City)등의 미래 첨단 프로젝트의 사례를 소개했다.

Randeep에 이어 마이크를 잡은 에듀해시(EduHash)전중훤 부회장은 글로벌 블록체인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며, 원천기술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프라이빗 블록체인(Private Blockchain)과 퍼블릭 블록체인(Public Blockchain)의 차이점을 설명하며, 블록체인이 기존 산업과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했다.

마지막 순서였던, 에듀해시(EduHash) 김재규 회장은 학생들에게 필요한 실제적인 조언에 초점을 맞추어 강연했다. 그는 자신의 성공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학생들에게 많은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교육 산업계에 있는 그가 블록체인이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하게 된 배경을 이야기하며, 글로벌 기업 에듀해시(EduHash)의 비전을 공유했다.

한편, 에듀해시(EduHash)-DXC Technology 김재규회장과 전중훤부회장은 4차산업시대에 걸맞는 글로벌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국내의 대학을 순회하며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