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하우스 뮤직 스타: 데이브 위넬과의 인터뷰

데이브는 시작과 리믹스 팁, 그리고 당신의 소리를 찾는 방법을 독점적인 유튜브 비디오에서 보여준다.

Won SungHwan
emanate-live-korea
6 min readApr 24, 2020

--

데이브 위넬은 에마나테의 오랜 친구였고 후원자였다. 남자는 모든 것에 열정과 풍부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는 그의 창작물로 우리를 추측하게 하지만,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한가지는 그의 작품에서 우수한 품질이다. 데이브의 준비, 홈과 댄스 플로어의 호환성은 그만큼 좋고, 또 그렇게 된다.

모든 사람들이 답을 원하는 질문은 아르민 판 부렌이 직접 만나보는 것은 어떠냐는 것이다.

그는 키가 크고… 매우 크다. 하지만 대부분의 네덜란드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그는 업계에서 가장 진정한 ‘정상적인’ 녀석들 중 한 명이다. 나는 처음에 그를 만나는 것이 항상 매우 긴장되었지만 그는 항상 너를 그의 수준으로 느끼게 한다. 첫 좌담회에서 그가 나에게 맥주를 사줬고, 나는 돈을 내겠다고 했다. “이걸 살 여유가 있다고 하더군.”

싸인된 젊은 DJ로서, 노상에서 놀고 여행하는 바쁜 삶을 사는 것은 어떤가? 그리고, 여러분은 이 모든 것이 한순간에 끝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젊은?? 음 나는 칭찬으로 받아들이겠어요. 나는 집을 그 해의 대부분 지역에 요즘입니다 는 않지만 나 여기 네덜란드에 있어요 사람들과 연락을 보내서 내 친구들, 가족&내 여자에 와 있다는 뜻 하지 말고. 반면 인터넷이 있는 것은 정말 물러서 집 모두에게 연결되도록 도와 준다. 이것은 나에게 ‘end’.지 않을 거야. 그것은 그냥 다른 것으로 진화할 것이다. 그건 항상 가지고 있다. 아마도 나는 더 많은 대필로, 팝 쓰기 등 등 갈 것

Axtone Monday’s at Aquarius Club @ Zrce beach

그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어? 어떻게 이 일을 단순히 취미와 취미가 아닌 것으로 만들 수 있었는가.
직업?

매우 느린 전환. 나는 맥도날드 매니저에서 견습 건축가, 콜 센터 직원까지 수많은 ‘진짜’ 일을 해 왔다. 어느 날 아침 토미 쓰레기가 호주 시골에 있는 나의 작은 고향에서 놀고 난 후 나는 마치 좆같았다!! “나는 그것을 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s#!t를 싸서 내 작은 1999년식 닛산 펄서에 던져넣고 시드니로 차를 몰고 올라와서 몇 달 동안 2분짜리 국수를 먹고 살았다. 물론, 시드니에서도 더 많은 직업을 가졌었지만, 결국, 나는 내가 가진 일을 그만둘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벌고, 긱스, 리믹스, 부업으로 벌고 있었다.

에머네이트의 플랫폼에서 뭘 기대하는 거야? 이 신기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것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보는 것은 미래고 매우 흥미진진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Ememanate와 같은 플랫폼이 우리의 창의성으로 우리가 온라인에서 버는 방식에 영향을 주고 진화하기를 기대한다.

기분 좋은 음악이라도 있어?

나는 영화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주로 나와 인연이 깊은 영화에서 나오는 음악이다. 쥬라기 공원, 글래디에이터.. 사실 한 짐머가 한턱 내는 건 뭐든지요.

음악 경력을 수입의 주된 방법으로 만드는 데 몇 년이 걸렸는가? 하룻밤 사이였을까, 아니면 긴 과정이었을까?

위와 같이… 긴 과정. 저는 6살 때 나의 본업을 그만둘 수 있을 때 처음 너클 링을 나의 음악에 시작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인용문이 있다면, 당신의 미래 자신을 상기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이겠는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재미를 느끼고 절대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

가요계의 현주소를 어떻게 보십니까? 너는 그것에 대해 많이 생각해?

나는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 난 그냥 내 일을 하고 계속 밀어붙일 뿐이야!

음악에 있어서 다음 돌파구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I? 블록체인이요? 로봇 댄서?

로봇 DJ들? 내 친구와 나는 티에스토가 로봇인 것에 대해 농담을 하곤 했다. 왜냐하면 어떻게 그가 모든 킥을 할 수 있었을까? 그리고 그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그가 하는 방식대로 행동할 수 있었을까? 그는 매번 그 도로 케이스들 중 하나에 낄 때마다 짐을 싸서 기어를 가지고 다음 공연으로 보내질 거라고 농담을 하곤 했다.
데이브는 처음부터 고통을 이겨내고, 팁을 리믹스하고, 당신의 소리를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Dave takes you through his pains starting out, remix tips and how to find your sound!

에머네이트 디스트로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에머네이트가 음악 산업을 어떻게 새로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에코시스템으로 연결시키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에머네이트 알파www.emanate.live

EMT 토큰을 어떻게 사는지와 성장풀에 대해 알아 보기 https://dashboard.emanate.liv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