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네이트의 분석: “골디록스”

“복수를 사랑한다. 나는 내가 최고가 되도록 동기부여하는 모든 것을 사랑한다.”

Won SungHwan
emanate-live-korea
6 min readApr 24, 2020

--

골디록스는 여행 초반부터 에마네이트와 함께 했던 예술가. 캐나다 태생, 파리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골디는 진정한 예술가다.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그녀의 새 앨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있다.

골디록스는 결코 장난치지 않고, 창조성에 날카로운 초점을 맞추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당신의 인생은 패션쇼나 파티일 뿐인 것처럼 보이지만, 인정하건대, 얼마나 힘든 일이고 지루한 만남인가.

결코 지루하지 않다. 나는 창조적인 어떤 것에든 몰두한다. 나는 다음 노래, 비디오 또는 공연을 위해 계속해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다. 내 인생은 패션쇼와 파티뿐만이 아니다. 잠도 자고 밥도 먹는다. 하하.. 나는 내가 느끼는 모든 것을 한다. 그것은 어느 쪽에도 부담이 되지 않는다. 내가 글을 쓰고 싶으면 글을 쓰고, 6시까지 와인을 마시고 싶으면 그렇게 한다. 아니면 내가 아프리카 비트의 댄스 수업에 등록하고 싶다면, 너만의 모험을 선택해라.

음악에서 “유쾌한 즐거움”은 무엇인가? 중얼거림 랩? 니클백?
나는 내가 듣는 어떤 음악에도 부끄러움은 없지만, 가끔 내가 데스 그립스와 충돌하고 그 다음 순간 나는 샤이나 트웨인을 폭파할 때 내 이웃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진다. 둘 다 할 수 있는 여자를 구하라.

골드록스의 “미셸송”

돌파가 얼마나 어려운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갖춰야 할 것들은 무엇인가? 아니면 좋아하는 음악만 계속 만들면 되고, 결국엔 만들어 낼까?
움직이는 골대야. 가차없이 굴어야 하고, 자기감각이 좋고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 언제 잡고 언제 움직일지 알고, 잘 모르겠으면 MAKE MOVES를 만드세요. 사실 당신은 당신이 대부분의 시간을 쏟는 것이 무엇이든지 될 것이다.

여러분이 기술 경력에 훨씬 더 감당하기 쉬운 것으로 만들 한조각을 발명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이 될 것인가? A복제 기계가 모든 것을 따라가기 위해 3개의 다른?

나를 거기엔 그 이상이 되고 싶다. 헤헤.. 하지만 나는 세계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아요. 나는money-printing 기계가 필요하다 같은 나는 그것의 대부분을 세웠다 기분이다. 나는 방금 내 작품에 조금 더 예산고 싶다.

그것은 어떻게 시작했을까? 그리고 언제쯤” 괜찮아, 에로 모든 것이 될 가수가 무슨 일이 거야”자신에게 말했어요?

이 제가 처음으로 알 수 있었던 것 나에게 달려요, 5지 않았다. 애가 어떻게 그녀 스스로 0격려와 함께 이 결정하는가? 나는 5세 주변에 있었어요. 그들은 일반적으로 점심이나 원하는 것은 모르겠어요. 저는 나이 든 영혼이다. 그냥 내가 설명할 수 없는 똥인데요

당신은 여전히 자기 자신을 의심합니까? 당신은 가끔씩 밤에 혼자,”이게 뭐야 나와 함께 하는 걸까요?”생각하는 대로 하시오

나는 주로 더 많은 리허설이며 더 많은 계획, 저에게 더 많은 친구들과 의심의 여지 밀려나고 있죠. 나도 잘이 그런 의심이 두려움과 두려움은 항상 미래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나는 거기에 있지 않는 거 아시잖아요 그런데 왜 스트레스.

얼마나 열심히 그것은 예술가로서 2018년에 생계를 만드는 것이다? 무슨 해결책?

케이크의 교육자가 되는 것은 예술가는 옷이지만, 나는 전공에보다 돈이 떨어졌다 전에 체결하고 있음을. 큰 예산, 하지만 명확한 방향도 없고 의미가 없습니다 재미 있었다. 2018년에서 니가 해야만 번잡을 받았다. 제가 이 올바른 기회를 주고 있다. 당신은 노래하고 싶어요? 네! DJ요? 네. 모델? 네!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네! 그리고 거인을 개방의 눈덩이 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Goldlox’s “100%”

슈퍼 우리 예술가 공동체의 you가 재미 있는 것. 다 어디서 그 것 끝나기를 바라세요?

나는 생각을 좋아한다. 나는 Emanate가 하고 있는 것이 일부분이 되는 것을 가지게 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곧 폭파될 거 같아!

마지막 질문, 미래의 자기 자신을 위한 인용문이 있다면 어떤 것이 될까?

내 인생의 사명은 단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번성하는 것이다; 그리고 약간의 열정, 약간의 동정, 약간의 유머, 그리고 어떤 스타일을 가지고 그렇게 하는 것이다. — 마야 안젤루

https://emanate.live/goldilox

에머네이트를 원하시나요?
디스코드에 조인하시고 시작해 보세요! — https://discordapp.com/invite/dznxyW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