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네이트 분석: 친크시(Chinksey)

#CamdensGoldenChild, “Google Chinkskey”.

Won SungHwan
emanate-live-korea
6 min readApr 26, 2020

--

누가 친크시 아카 캠든의 골든 아이?

친크시, 음, 그거 나에요. “캠던 골든 차일드”의 나의 해시 태그. 나는 캠든은 원래 북서 런던에서에서 왔어. 나는 이스트 런던에서 자라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집에 지금이고 나는 마을을 나타내는 데, 캠던에 내 사명 선언에 최고의 랩퍼, 노력하고 노력하고 있어요 백입니다.

아스널에 대한 열정에 대해 말해보십시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럽에 열광하는 노스 노스 노스웨스트 런던 출신이다. 나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축구를 하면서 자랐고, 테리 헨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였다. 나도 잠깐 클럽에서 일했는데 그래. 나는 내 음악을 들려주는 스포츠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난 항상 아스널을 공격해, 클럽에 들어가려는 사람들과 트위터에서 논쟁을 벌인다. 첼시 팬들, 유나이티드 팬들, 알다시피,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13개의 리그 우승과 런던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Google Chinksey”의 모든 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꽤 자기 설명적이다. 내 역사와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일종의 벤치마킹으로 활용한다. 일단 네가 “구글 칭키”를 하면 너는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놓칠 수 없어. 구글이 나를 공인으로서 검증한 이후, 내가 무엇에 대한 것인지, 나의 음악, 전체 브랜드 그리고 내가 하고자 하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난 항상 아스널을 공격해, 클럽에 들어가려는 사람들과 트위터에서 논쟁을 벌인다. 첼시 팬들, 유나이티드 팬들, 알다시피,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13개의 리그 우승과 런던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brap brap!

당신의 주스를 흐르게 하기 위해 어떤 다른 창의적인 콘센트가 있는가?

나는 패션과 스포츠에 관심이 있다. 나는 항상 YouTube에서 영감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특히 영국과 미국 래퍼들을 비교한다.

너의 자유형 과정에 대해 말해줘.

내 가사가 마음에 드는 박자를 발견하면 바로 머리에 떠올려 보통 한 시간 안에 노래를 끝내거나 적어도 75%는 한 시간 안에 끝마친다고 할 수 있다. 약 30분쯤이요. 나는 항상 음악을 쓰고 있다. 나는 많은 노래와 자유형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지금 음악적으로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내 머리 꼭대기에서 영감을 주는 예술가들의 이름을 지을 수 있다. CASISDEAD는 확실히 나에게 영감을 준다. Chipmunk, Wretch 32. 난 맥스타, 스크루피저라고 말해야겠어. 데블린과 P 머니라고 해야겠어. (이분들은 대부분 걸출한 아티스트들이기도 해) 니인즈… 내가 어렸을 때 디지 래스칼이 내 영웅이었어.

미래에 어떤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으세요?

나는 윌로우 스미스가 그녀의 음악, 다재다능함, 그녀가 어떻게 네오 소울/힙합에서 펑크 록으로 도약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녀가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내 노래에 그녀의 갈고리를 거는 건 미친 짓이야!

너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한 신흥 예술가지만 가장 어려운 점이?

나는 나는 산업의 문지기를 통해를 구사해야 하고 아주 일찍 제 음악적 여정이 부러지는 것은 쉽지 않사실을 발견했어 노력하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 사실 나는 통상적인 방법으로” 들어오게” 하지 않았기를 바라고 열심히 일하는 겸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건 나 혼자서는 배를 조종합니다.

나는 “Google Chinksey”가 그 자체로 하나의 산업이라고 느낀다. 분명히 그것은 우리 팀과 내가 더 열심히 그리고 더 오랫동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나는 그것이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고 느낀다. 나는 “아, 나는 그 플랫폼에 있는 사람 때문에 이 레벨에 도달했을 뿐이야”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아니, 나만의 것을 만들려고 하는 거야.

새로운 음악? 다음은 무슨 일인가? 쇼나 마이크 트는 거 있어?

이 코로나바이러스는 스패너를 작품에 넣었고 모든 것이 보류되었다. 그 동안, 나는 음악을 연주할 준비가 되어 있고, 그것은 일정한 간격으로 나올 것이다.

다시 한 번 “Google Chinksey” 나를 놓칠 수 없다. 트위터, 유튜브에서 확인해봐. 오, 에머네이트에게 지미 프뢰를 외쳐라.

진정해!
https://emanate.live/chinksey

지금 들어봐

에머네이트 알파에 가입https://emanate.live

EMT 토큰을 사는 방법과 에머네이트 성장풀에 대해 알아 보기https://dashboard.emanate.liv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