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에 초대합니다

이찬진
Guide For the Korean Medium User
2 min readSep 28, 2013

update: 이 문서는 Publish를 이미 했기 때문에 초청을 하는 효과가 없어져서 더 노트를 다셔도 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에 확인해 보니 그냥 가입하고 메일로 확인을 하면 바로 글 쓰기 권한이 생기네요. 더 이상 이 초대 문서는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노트를 다는 것에 대한 이해를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그대로 두겠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이 글에 노트 쓰신 분들 중에 Thanks to에 표시되지 않았는데 글 쓰기 권리가 생기신 분 있으면 노트를 달아서 좀 알려주십시오. 10명만 Thanks to에 표시되고 있는데 표시되지 않은 분들에게도 권한이 주어졌는지 궁금해서요.

이 문서는 현재 작성중인 Draft 문서입니다.

이 문단의 오른편에 있는 회색 마크를 클릭(혹은 터치)하고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간단한 Note를 남겨주세요. Note를 입력할 때에 모바일 웹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PC나 맥에서는 한글 입력에 문제가 있으실 겁니다. 이런 경우에는 웹브라우저의 주소 창에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고 Cut & Paste로 옮기시면 될 겁니다.

Note를 남겨주신 분이 어느 정도 모이면 Publish 하겠습니다. 그러면 Note 남겨주신 분들이 이 글의 ‘Thanks to’ 에 올라가고 글 쓰기 권한이 생기실 겁니다. 혹시 글 쓰기 권한이 생기지 않으면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해 보십시오. Note 입력할 때에는 한글 입력에 문제가 있지만 글 작성하실 때에는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시고요. ^__^

--

--